UPDATED. 2022-08-18 17:25 (목)
'메타NFT서울 2022', 아이피샵 초대해 메타버스 미래상 전한다
상태바
'메타NFT서울 2022', 아이피샵 초대해 메타버스 미래상 전한다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7.26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활용' 아이피샵만의 콘텐츠 알기 쉽게 소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이 27일 ICOC 국제브레인스포츠 협회와 블록체인투데이 공동 주최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727 메타-NFT 서울 2022 컨퍼런스'(이하 727 메타 컨퍼런스)에 참여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초대권을 받은 일부 기업들만 참석할 수 있는 비공개 컨퍼런스로 미국 스타벅스 본사 임원, 전 로스트차일드 은행 출신이자 전 시그눔 은행 준법감시인 위그르 발텐스페르거 제이비 대표 변호사 등 국내외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아이피샵 이효성 대표는 '아이피샵의 지식재산 거래와 NFT '를 주제로 연사로나선다. 이와 함께 아이피샵 부스에서는 8월 중 오픈 예정인 NFT 마켓 플레이스 ‘ONFT’, 온오프라인 통합 예술품 거래 서비스 ‘아트 채널’ 등 IP를 활용한 플랫폼들도 선보인다. 

아이피샵 이효성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메타버스, 블록체인, NFT 등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727 메타 컨퍼런스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5년 후, 10년 후가 기대되는 기업 아이피샵을 많이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727 메타 컨퍼런스는 참가자 전원 테슬라 경품 이벤트 응모와 NFT 에어드랍, 국제코스프레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로 행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