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이알씨프로(ERCP) 기반 ERP-20 토큰 증가세
상태바
이알씨프로(ERCP) 기반 ERP-20 토큰 증가세
  • 편집팀
  • 승인 2022.07.25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ERP-20으로 만들어진 USBT는 NowBit 글로벌 거래소 기축통화로 사용되고 있으며 유명 엔터테인먼트 영화제작사에서도 시네마 코인을 ERP-20으로 만드는 등 ERP-20토큰들이 급증하고 있다.

ERP-20은 이알씨프로(ERCP) 기반으로 만들어진 토큰으로 입출금시 빠른 전송 속도와 낮은 수수료를 자랑한다.

이알씨프로(ERCP)는 이더리움 알고리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메인넷 코인이다. ERP-20토큰들이 입출금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이알씨프로(ERCP)가 사용되는 생태계를 갖춘 코인으로, ERP-20 홀더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생태계를 점차적으로 확산해 나가고 있다.

초보 투자자들도 ERP-20 홀더라면 ERCP WALLET을 이용하여 쉽고 편하게 입출금이 가능하다. ERCP WALLET은 ERP-20 전용지갑으로 기존 지갑들과는 차별화 된 기존에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과 번거로운 설정 등을 없애고 지갑을 다운만 받으면 검색 및 즐겨찾기로 누구나 쉽게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ERP-20은 이알씨프로(ERCP) 네트워크 개선을 위한 공식 프로토콜이다. ERP는 이알씨프로 네트워크의 다양한 해석 요청을 나타내며, 20은 이 견적 식별자다. ERP-20은 토큰이 서로 원활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규칙을 정의한다.

이알씨프로(ERCP)는 BitLive 앱을 이용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으로 실시간 스왑이 가능하며 NowBit 글로벌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