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펫케어 카드 하나로 누리는 반려동물 천국
상태바
펫케어 카드 하나로 누리는 반려동물 천국
  • 편집팀
  • 승인 2022.07.23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온 마을이 필요하다.’라는 말이 있다. 한 생명을 키우기 위해서는 그만큼 큰 노력과 시간, 인프라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그래서 1,500만 반려동물 인구도 고민이 많다. 과거처럼 인간을 따라다니며 남긴 음식을 먹는 존재가 아닌 또 하나의 가족으로서 오랫동안 건강하게 살려면 이만저만 품이 많이 드는 것이 아니다. 반려동물에게도 많은 에너지를 쏟아야 하는 만큼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펫네스트의 펫케어 카드를 써보는 것은 어떨까.

사람이 건강보험증으로 건강을 확인하고, 신용카드로 경제 활동을 하듯이 펫케어 카드는 펫케어 카드는 반려동물 양육 가정에 경제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사회적기업 개념을 가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펫케어 카드는 가족 같은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삶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양육 가정의 원활한 케어를 위해 동물병원 수의사들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각 분야의 전문인들이 모여 만든 카드이기도 하다. 또한, 멤버십 종류에 따라 동물병원, 카페, 호텔, 동반 숙박 등을 할 수 있고, 미용·목욕과 교육, 장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반려동물 동반자들 사이에서는 필수카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해당 서비스는 펫케어 카드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과 이용을 할 수 있다.

한편 펫케어 카드는 펫을 기반한 PCP (Pet Castle Protocol, 펫캐슬 프로토콜, 이하 PCP) 프로젝트와도 유기적인 조합을 통해 장차 펫 시장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생태계에서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