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반려동물 친구는 어디서 구하죠?" 펫캐슬이 도와주는 반려동물 친구 찾기 서비스
상태바
"반려동물 친구는 어디서 구하죠?" 펫캐슬이 도와주는 반려동물 친구 찾기 서비스
  • 편집팀
  • 승인 2022.07.20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인간이 사회적인 동물로서 친구가 필요하듯이 펫에게도 친구가 필요할 때가 있다. 어린아이가 자라면서 또래 집단 등을 통해 사회화를 하듯이 펫에게도 그러한 사회화와 친구가 필요하다. 

사람은 가정의 보육과 정규교육과정을 통해 친구를 만나고, 사회화를 하지만 펫에게는 아무래도 그런 과정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 다양한 펫 케어를 제공하여 이미 1400만 반려동물 가족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떠오르는 펫캐슬(PCP)의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친구맺기기능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펫캐슬은 혈통분석 DNA 검사와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의 반려동물과 혈통이 같은 또는 성향이나 취향이 비슷한 펫들과 펫 ID 카드를 통해 친구맺기 신청을 할 수가 있다. 또한 동물병원, 펫호텔, 펫카페, 펫쇼핑 등 펫비지니스 카드와도 친구맺기가 가능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비즈니스를 이용 가능하다.

더욱 놀라운 점은 펫캐슬의 친구맺기는 친구맺기 수에 따라 일정의 보상, 리워드까지 주어진다. 보상받은 리워드는 팻캐슬 플랫폼 어디서나 다양한 방법의 결제 도구로 사용된다. 
 

부모가 자식을 아무리 사랑해도 친구를 완전히 대신할 순 없다. 마찬가지로 반려동물들도 그들만의 친구가 필요한 법이다. 펫캐슬은 부모의 마음으로, 하지만 부모가 해줄 수 없는 일까지 대신 해줄 수 있는 소중한 서비스라는 게 이용자들의 반응이다. 반려동물을 위해 하루라도 빨리 펫캐슬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