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BTCC 거래소, MATIC·GMT 선물 신규 상장 
상태바
BTCC 거래소, MATIC·GMT 선물 신규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7.18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BTCC거래소는 올해 11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암호화폐 선물거래소의 대표적인 최장수 거래소이다. BTCC는 최근 2개의 인기 암호화폐인 폴리곤(MATIC)과 스테픈(GMT)을 신규 상장했다. 

BTCC 유저는 이제  폴리곤(MATIC)과 스테픈(GMT)을 50배의 레버리지로 위클리 및 무기한 선물에서 포지션을 매수하거나 매도할 수 있다.

폴리곤(MATIC)과 스테픈(GMT)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코인이다. 현재 시가총액 랭킹 18위를 기록하고 있는 폴리곤(MATIC)은 초당 65,000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어 빠른 속도와 불과 1센트 미만의 낮은 수수료를 자랑하고있어 이더리움(ETH) 레이어 2 확장 솔루션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스테픈(GMT)은 올해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은 M2E(Move to Earn) STEPN 운동량에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앱으로 인기를 끌었다. 2022년 3월에 출시되어 신생 코인임에도 불구하고 장래성이 있는 코인으로 이미 시가 총액이 2,800만 달러가 넘는다.

11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BTCC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51개 페어의 암호화폐 선물 거래 서비스 및 블록체인 자산 거래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다. 미국, 캐나다의 MSB 라이센스에 이어 유럽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라이센스를 획득하는 등 고객 신뢰에 앞장서고 있으며, 코인게코(CoinGecko) 선물 거래소 랭킹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외 BTCC거래소 관련 정보 및 고객상담은 BTCC 공식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