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아이피버스, 안팍 법률사무소와 MOU 체결…"든든한 업무 파트너 기대"
상태바
아이피버스, 안팍 법률사무소와 MOU 체결…"든든한 업무 파트너 기대"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7.08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버스(IPVERSE, 대표 박희석)가 최근 안팍 법률사무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호 간의 정보 및 자원을 교류와 동시에 다양한 사업을 함께 추진하며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구축을 통한 우호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상호 간의 사업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아이피버스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종합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의 블록체인 및 NFT 투자 플랫폼 총괄 운영사다. 최근 아이피버스는 가수, 배우, 스포츠 선수 등 전 세계 아티스트가 상장되어 거래되는 세계 최초의 글로벌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사업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안팍 법률사무소는 형사, 재판, 강력범죄, 코인 등 여러 분야에서 사건에 적합한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법률사무소다. 수사경력 25년의 부장검사 출신 변호사, 군검사 출신 변호사 등 다수의 형사전문 변호사로 구성된 안팍 법률사무소는 법률 팀별, 분야별로 협업하는 유기적인 시스템 안에서 신뢰성과 정확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신속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피버스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아이피버스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다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향후 아이피버스의 해외 진출, 암호화폐 서비스, 플랫폼 운영 등에 있어 법률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도움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