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스토리체인,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에 상장
상태바
스토리체인,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에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08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 콘텐츠를 자산으로 사업할 수 있도록 돕는 게 목적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스토리 창작 및 자산화 플랫폼인 스토리체인(Storichain)이 8일부터 국내 암호화폐 전문 거래소 한빗코(Hanbitco)에서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빗코는 KISA의 안전 기준을 통과한 국내 7대 거래소 중 하나이며, 국제 보안 기준인 ISO/IEO 27001도 가진 신뢰할 만한 암호화폐 전문 거래소이다. 스토리체인은 이런 한빗코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8일 정식 IEO를 진행하게 됐다.

스토리체인은 스토리 산업의 주인공인 창작자들의 불공정한 수익분배 문제를 블록체인의 특성을 통해 해결하고, 스토리 콘텐츠 사업자들이 더욱 가치 있게 스토리를 자산으로 사업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토콜을 제공하려는 목적을 가진 스코웍의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현재 스토리체인은 토리(TORI) 토큰을 발행하는 한편, 두나무 람다256(Lamda256)의 컨소시엄형 BaaS 루니버스를 이용해 개발 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스토리체인은 한빗코를 시작으로 6월 안에 추가로 국내외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스토리체인은 토리(TORI)가 세계 메이저 토큰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내실을 다져 나갈 예정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