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8 17:25 (목)
선두적인 게임 ‘Walk-to-Earn’ 토큰(WLKN),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상태바
선두적인 게임 ‘Walk-to-Earn’ 토큰(WLKN),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 편집팀
  • 승인 2022.07.02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Walken 토큰(WLKN)이 한국시간 기준 오는 7월 1일 오후 11시 어센덱스 WLKN/USDT 페어에 상장했다.

‘Walken'은 솔라나 기반 ‘Walk-to-Earn’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일상적인 활동을 하면서 게임에서 사용하는 통화로 전환해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모바일 기기 또는 웨어러블을 사용하여 쉽게 자신의 발자취를 추적하고 NFT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보석도 획득하게 된다 (참고: 1,000보 = 게임 내 보석 1개 획득).

Walken은 실생활(IRL) 요소들을 결합해 독특한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이는 다른 인기 있는 솔라나 기반 게임인 STEPN과 비교되는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Walken을 플레이 할 때, 게이머들은 게임 내 캐릭터인 CATthelete(CAT)를 사용하여 경쟁한다. 게이머들은 NFT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 내 전투에서 상대를 이기는데 필요한 요소인 CAT 선수의 속도 및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Walken과 함께 사용자는 실생활에서 운동이나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게임 내에서 교환 가능한 통화 형태로 실제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는데, 이는 web3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이다.

Walken(WLKN)토큰은 솔라나 블록체인에서 거래되는 솔라나 기반(SPL) 토큰으로, 솔라나의 엄청난 속도와 낮은 거래 수수료라는 혜택을 보고 있다. Walken 역시 성공적인 P2E 게임들의 본고장인 솔라나 생태계에 있어 이용자에게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