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박재성 이델코테인먼트 회장, 마블스 행사서 ‘크립토아크’ 소개한다
상태바
박재성 이델코테인먼트 회장, 마블스 행사서 ‘크립토아크’ 소개한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6.30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P2E 게임 플랫폼 ‘크립토아크(CRYPTO ARC)’를 개발 서비스하는 (주)이델코테인먼트 박재성 회장이 제15회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행사에 연사로 참석한다.

'NFT 메타 코리아(NFT META KOREA) 2022'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7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고 더마블스가 주관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등이 후원했다.

박재성 회장은 오후 4시 경으로 예정되어 있는 세션 8 '블록체인&NFT' 파트에서 '크립토 아크의 P2E 게임 및 NFT 활용 사례'에 대해 연설할 계획이다.
 

▲NFT 메타 코리아 2022 스피커들. 박재성(밑에서 둘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크립토 아크의 P2E 게임 및 NFT 활용 사례’를 주제로 연설할 예정이다.

크립토아크는 36단계로 나뉘는 P2E 게임으로, 오는 9월 서비스 오픈한다. 게임 내 농장을 운영하며 아이템인 '닭'을 보유, 사육하고 황금알을 얻으며 규모를 확장시키는 구조다. 플레이시 얻은 '닭', '알' 등 아이템들은 NFT 거래소를 통해 사고 팔 수 있다. 또한 이러한 과정을 반복하여 얻은 닭을 팔지 않고 농장의 규모가 커지면 수익도 차츰 더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정부의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정책은 물론 전문가들의 시장 전망 및 동향을 듣고 보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