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이디코인(Edcoin), 시럽월렙(syrup)에 에어드랍 이벤트 8일부터 진행
상태바
이디코인(Edcoin), 시럽월렙(syrup)에 에어드랍 이벤트 8일부터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07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산업디자인 데이터 플랫폼 이디코인(Edcoin), 시럽월렛에 등극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이디코인(Edcoin)이 시럽월렙(syrup)에 에어드랍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한다.

SK플래닛이 출시한 ‘시럽월렛’은 국내 40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해 자주 사용하는 카드의 멤버십 포인트를 간단하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자지갑 앱이다.

하나의 앱으로 모든 멤버십 카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메인화면에 사용 빈도순으로 저장해둘 수 있어 쉽고 빠르게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카드 혜택과 할인 쿠폰까지 제공되고 있어 똑똑한 소비자라면 반드시 다운받아야 할 앱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똑똑한 소비자라면 시럽월렛을 사용할 터.

엔지니어링&산업디자인 데이터 플랫폼인 이디코인(Edcoin)이 시럽월렛에 등극한다. 이디코인(Edcoin)은 세계 최초 인더스트리 설계 분야에서 블록체인을 접목한 이디플랫폼을 통해 도면 설계자, 창작자, 이용자들이 서로 매칭될 수 있다.

중간 개입자 없이 직접적인 매칭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과도한 중개 수수료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다. 또한 창작자가 플랫폼에 도면을 제공할 경우, 해당 도면의 지적 재산권이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보장된다.

이동원 이디코인 대표는 “도면 등록별, 거래별로 스마트 컨트랙트가 생성되기 때문에 안전하며 창작물의 소유권과 사용권의 변동 여부에 대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