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더트로이, 국내 최장수 블록체인 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와 파트너십
상태바
더트로이, 국내 최장수 블록체인 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와 파트너십
  • 편집팀
  • 승인 2022.06.28 1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더트로이(대표 우의성)는 블록체인투데이(대표 정주필)와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NFT 등 비즈니스에 대한 업무 교류와 더불어 해당 사업에 대한 국내외 홍보 및 마케팅 상호협력을 제공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더트로이는 지난 4월 한국과학기술원(KAIST) 델타연구센터와 ‘메타버스와 NFT 산업의 지식재산 기반 기술사업화 전략’에 관한 상호 협약 및 공동연구개발 계약을 맺고, 국내 메타버스 산업과 NFT산업 분야에서 발생될 지식재산 기반의 사업모델 구축, 규제정책연구, 기술사업화 전략에 대한 공동연구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블록체인 메인넷 솔루션 개발, NFT마켓플레이스 서비스 구축 및 P2E게임환경 구축서비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메타게임시티(Meta Game City)라는 VR메타버스 게임을 통해, 유저들이 가상공간 플랫폼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P2E게임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한편 블록체인투데이는 중국 최대 블록체인 미디어 금색재경(金色), 중국 체인뉴스, 윙크립토, 싱가포르 블록캐스트(blockcast), 굿모닝베트남 등 글로벌 블록체인 미디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제적 정보 공유 등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세계 3대 투자자로 불리는 짐 로저스(Jim Rogers), 세계적 미래학자 토머스 프레이(Thomas Frey),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글로벌 창립자 두쥔(Du Jun), 트론 창시자 저스틴 선(Justin Sun), 비트코인닷컴 창립자 로저 버(Roger Ver) 등과의 직접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블록체인 주요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트로이 관계자는 “블록체인 관련 소식을 온오프라인으로 소개하는 국내 최대 최장수 매거진인 ‘블록체인투데이’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투데이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외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마케팅 효과 증대 및 다각적인 사업연계 등이 기대된다.”며 또한, “블록체인투데이와 안정적이고 발전적인 상호협력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