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ercpro, '이더리움 알고니즘 이용' 새로운 메인넷 출시
상태바
ercpro, '이더리움 알고니즘 이용' 새로운 메인넷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6.27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10억 달러 상당의 미술품으로 NFT 작품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ERCPRO가 새로운 메인넷 코인을 출시하며 암호화폐 세계에 진출했다.

ERCPRO는 동급 최고의 기능과 고급 기술로 암호화 공간을 재정의하도록 설정되었다. 이더리움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혁신적이고 사용자에게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면서 저렴한 비용과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지갑, NFT, 하위 토큰, 메타버스 및 P2E를 포함한 올인원 생태계인 ERCPRO는 20억 개의 ERCPRO로 출시된다.

ERCPRO 관계자는 "ERCPRO의 중요한 차별화 요소는 가장 낮은 가스 요금과 가장 빠른 트랜잭션을 제공하는 단일 인터페이스다. 사용자가 재정적으로 권한을 갖도록 한다"라며 “코인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사람들이 재정을 통제하고 재정적으로 안전한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다. 전체 프로세스는 포괄성과 상호 연결성에 중점을 둔 우리의 핵심 가치에 의해 주도된다"라고 말했다.

ERCPRO는 이더리움과 같이 하부 토큰을 생성할 수 있으며 하부 토큰들이 입출금시 발생되는 수수료가 ERCPRO로 사용되기 때문에 ERCP 토큰들이 늘어날 수록 ERCPRO는 매수세가 증가할 수 있는 생태계를 갖춘 코인이다.

ERCP는 빠른 전송 속도에도 불구하고 수수료는 기존 ERC20 기준으로 볼때 10/1 수준 이하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ERCP 토큰 생성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며 ERCP 토큰들이 늘어날 수록 ERCPRO 매수세 증가로 지속적 가격 상승이 기대된다.

ERCPRO는 2단계 인증, 안전한 자금 저장, 비밀번호 보안, AES-256을 사용한 개인 키 암호화, 암호화된 TLS(전송 계층 보안)를 사용한 웹사이트 데이터 전송을 제공하는 nowbit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