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업비트, 픽셀 리듬 작가 추미림·뮤직 비디오 작가 듀킴 NFT드롭스 진행
상태바
업비트, 픽셀 리듬 작가 추미림·뮤직 비디오 작가 듀킴 NFT드롭스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6.24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업비트 홈페이지)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업비트에서 추미림 작가와 듀킴 작가의 NFT드롭스를 진행한다.

지난 23일 업비트는 공지를 통해 '픽셀로 그리는 다채로운 리듬 작가 추미림', '나를 노래하는 보라빛 뮤직 비디오 작가 듀킴' NFT드롭스가 시작된다고 알렸다.

추미림 작가는 픽셀을 조합한 모듈을 기반으로 웹과 도시의 모습을 그린다. 추 작가는 2019년 일본 오사카에서 'Unknown Asia 그랑프리상'을 수상했고, 국립현대미술관 정부미술은행과 한화드림하우스 등에 작품이 소장되어 있다.

듀킴 작가의 작품은 인터넷이나 하위문화에서 증식하는 언어와 이미지를 수집한 허구적 이야기이다. 조각, 설치, 영상과 퍼포먼스 등 매체가 가지는 특성을 서로 연결시켜 하나의 작업으로 구현, 스스로를 대상화하여 몸을 변이 하는 과정을 통해 퀴어적 서사를 시각화하는 시도를 하고 있다.

드롭스는 추미림 작가의 △Walking in the Cloud △Pixel Space 003 (Action Script) 듀킴작가의 △내가 조금 더 설렐 수 있게 3작품으로 작품별 30개씩 판매된며 가격은 고정가로 드롭스 시작 24시간 전 해당 드롭스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최대 주문 수량은 2개까지다.

일정은 한국시간 오는 27일 오후 12시부터 6월 28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낙찰가 결정 후 7일내 일괄 정산되어 지급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