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1 17:49 (목)
"1억 상금 '목포 뮤직플레이' 오디션, 썸씽으로 지원하자"
상태바
"1억 상금 '목포 뮤직플레이' 오디션, 썸씽으로 지원하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6.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19일까지 썸씽 앱 오디션 메뉴 통해 지원
(출처=썸씽) 2022 목포 뮤직플레이 참가자 모집 포스터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씽잉 콘텐츠플랫폼 썸씽(대표 김희배)이 서비스 내의 오디션 메뉴를 활용하여 ‘2022 목포 뮤직플레이’ 전국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장르를 불문하고 참여 가능한 이번 전국규모 노래경연대회는 목포시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및 전라남도가 후원하는 ‘2022 목포 뮤직플레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킬러 콘텐츠로서 음악과 문화의 도시 목포 브랜딩과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노래로 활약을 불어넣고, 다시 시작하자는 주최측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번 전국 경연대회는 대한민국 음악계의 대표 거장 5명의 심사위원을 통해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로 진행되며, TOP5에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총 1억 이상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 메뉴 활용 사례에 대해 썸씽의 김희배 대표는 “전국단위의 노래 경연대회 참가 신청을 위한 커버송 창작 및 참가 지원을 함에 있어 썸씽의 모바일 오디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썸씽의 재능있는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2022 목포 뮤직플레이 전국경연대회에 관심있는 많은 예비 참가자들이 썸씽을 활용하여 실력 발휘를 할 수 있길 바라며, 조만간 보다 많은 음악 프로그램들과 제휴하여 썸씽의 오디션 메뉴 활용사례를 점점 넓혀 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2022 목포 뮤직플레이 전국경연대회’ 참가자 모집은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심사를 통해 1차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9월 중 목포에서 2차 예선을 치르고, 9월30일~10월 2일 총3일에 걸쳐 목포 뮤직 플레이 행사장 특별무대에서 준결승, 최종결승, 시상식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경연대회에 대한 세부사항은 썸씽 앱 내 공지사항 및 블로그, 공식 SNS 채널 및 2022 목포 뮤직플레이 공식 홈페이지와 목포시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