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6 (화)

픽셀플레이, NFT 세계 최대 행사 'NFT.NYC' 참가
상태바
픽셀플레이, NFT 세계 최대 행사 'NFT.NYC' 참가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6.21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파트너쉽·투자 유치 목표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NFT 게임 개발사 ‘픽셀플레이’(대표 박진배)가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미국 뉴욕 맨하튼에서 열리는 ‘NFT.NYC’에 실버스폰서 자격으로 참가한 가운데 부스를 열고 글로벌 파트너쉽 확대에 나선다.

‘NFT.NYC’는 세계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글로벌 크립토 투자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투자자 외에도 크립토 거래소, 개발사, 플랫폼 등 1500명 이상의 연사가 스피커로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픽셀플레이는 이 연사 중 하나로 참여하여 ‘픽셀배틀’을 시연하고, 앞으로 확장되는 ‘하이퍼 메타버스’의 토크노믹스를 전세계 크립토 투자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픽셀플레이 박진배 대표는 "이번 NFT.NYC 행사는 그동안 픽셀플레이가 준비한 '지속가능한 메타버스'가 얼마나 고도화 되었는지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방대한 ‘하이퍼 메타버스’를 함께 확장해 나아갈 파트너와 투자자를 찾아 글로벌 최고의 메타버스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픽셀플레이는 게임빌(현 컴투스홀딩스)과 JCE(현 조이시티) 및 아이디어박스 출신의 개발진이 설립한 NFT기반의 플레이투언(P2E) 게임 개발사로 올 해 안에 '픽셀 배틀’ 베타버전을 출시 예정이다.

플레이투언(P2E)게임 ‘픽셀배틀’은 슈팅 액션 게임으로 하이퍼 은하계에서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메카' 라는 병기를 이용해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사용자는 NFT 캐릭터를 이용해 전투를 하고, 토큰을 얻어 성장시켜 다양한 가치를 부여받을 수 있으며 거래소를 통해 판매가 가능하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