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메타홀딩즈,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창업패키지 지원 기업' 선정
상태바
메타홀딩즈,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창업패키지 지원 기업' 선정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6.20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메타홀딩즈의 스타랑이 중소벤처기업부 2022년도 예비창업패키지 지원 사업 과제로 선정됐다.

메타홀딩즈(대표 이민영)는 혁신적인 기술 창업자 육성에 대한 중소벤처기업부 2022년도 예비창업패키지 지원 기업 사업에서 한류스타용 포토카드 NFT 발행 플랫폼 ‘스타랑’이 과제로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정부는 매년 혁신적인 기술 창업자 육성에 대한 자금 지원 과제를 공모하고 있다. 올해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과제를 신청받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정부에서 매년 적극적으로 육성할 산업 분야별로 다수 기업을 선정해 발표했다.

최근 블록체인 기술이 적목된 Web3.0 비즈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분야에 NFT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 토큰)가 적용되고 있다. 특히 메타홀딩즈가 개발해 론칭을 앞둔 포토카드 NFT 빌더 플랫폼 스타랑이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자 육성 자금 지원 기업에 선정된 것이다.

특히 올해도 여성 기술 창업자에 대한 지원이 계속돼 이민영 메타홀딩즈 대표가 MZ세대의 여성 창업자로서 견실히 성장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타홀딩즈는 "이번 자금 지원 기업 선정을 통해 안정적인 플랫폼 개발, 시장 진입에 따른 적극적인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메타홀딩즈는 엔터 시장에 혁신적인 사업 모델로 새로운 부가 가치를 만들고, 더 많은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