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야구 슈퍼스타 2022·크리티카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C2X 합류
상태바
야구 슈퍼스타 2022·크리티카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C2X 합류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6.15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야구 슈퍼스타 2022(Baseball Superstars 2022)'와 '크리티카 글로벌(Kritika Global)'이 블록체인 플랫폼인 C2X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스볼 슈퍼스타는 70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12개의 게임 시리즈를 보유한 글로벌 히트 IP다.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22는 60% 이상의 플레이어가 한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

블록체인 공시 플랫폼 쟁글에 따르면 C2X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의 전환의 일환으로, Baseball Superstars 2022 게임 내 통화는 Silver Balls 및 Golden Balls로 제공된며, 실버 볼은 새로운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고 골든 볼은 갤럭시 컵 디비전 1이라는 경쟁 모드에서 얻을 수 있다. 실버 볼은 트레이너 잠재력을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골든 볼은 코어 Cube 뽑기에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C2X Station 앱을 통해 실버 볼을 BST 유틸리티 토큰으로 거래할 수 있다. 골든볼은 C2X 블록체인 플랫폼의 기축통화인 C2X(티커: CTX)로도 교환이 가능하며, BST-C2X 스왑 은 C2X Station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크리티카 글로벌은 전 세계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즐겨온 PC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 IP의 C2X 버전으로, C2X 블록체인 플랫폼을 탑재한 게임 타이틀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인게임 화폐 '다이아몬드'와 '쿼츠'가 게임 내 추가 됐다. 이 게임 내 화폐는 독점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지역의 C2X 스테이션을 통해 게임 유틸리티 토큰 KRX 및 C2X로 교환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게임 내 통화를 통해 글로벌 사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결과를 직접 소유하는 P2O(Play To Own)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크리티카글로벌은 "크리티카 IP만의 액션 재미와 캐릭터 등 높은 특성에 소유권과 유통이라는 P2O (Play 2 Own)가치로 글로벌 웹3 게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공성전, PvP 토너먼트 등 신규 콘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연내 NFT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