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홍석천의 뮤지션 변신 프로젝트 ‘케이탑스타’ NFT 발매
상태바
홍석천의 뮤지션 변신 프로젝트 ‘케이탑스타’ NFT 발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6.03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NFT 플랫폼 3PM서 출시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음악 NFT 플랫폼 쓰리피엠(3PM)이 3일 홍석천의 싱글 음반 ‘케이탑스타(K TOP STAR)’를 NFT로 출시한다.

‘케이탑스타(K TOP STAR)’는 배우, 방송인, 요식업 사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한 홍석천이 ‘TOP G’라는 활동명으로 발표하는 뉴 디스코(New Disco) 사운드의 곡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힘들었던 일들을 모두 이겨내고 차별 없이 하나 돼 춤추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주목받는 프로듀서 둘기(Dulgi)의 프로듀싱과 ‘쇼미더머니’, ‘굿 걸’ 등으로 매력을 뽐내온 퀸 와사비(QUEEN WASABII)의 피처링으로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번 케이탑스타(K TOP STAR) NFT는 밴드 글렌체크, 기타리스트 김세황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반과 펜타포트 NFT 티켓 등 음악 NFT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 온 3PM과의 협업으로 제작된다. 총 69개의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케이탑스타(K TOP STAR) NFT에는 음원은 물론 위트 가득한 뮤직비디오의 스틸컷과 뮤직비디오 선공개 감상 링크, 6월 중 이태원에서 열릴 음원 발매 오프라인 쇼케이스 관련 특전 등 NFT 구매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포함돼 뮤지션 ‘TOP G’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NFT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케이탑스타(K TOP STAR)는 9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도 발매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