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75%, 비트코인 관심이 있는 상대와 데이트 하는 경향 높아
상태바
밀레니얼 세대 75%, 비트코인 관심이 있는 상대와 데이트 하는 경향 높아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비트코인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최근 설문조사에 의하면 밀레니얼 세대 75%가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에 대 해 잘 알고 있는 상대와 데이트를 할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는 암호화폐에 대한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비트코인 등 가상 화폐 관련 밀레니얼 세대들의 시각을 조사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란 1982~2000년 사이에 태어난 신세대를 뜻한다.



최근 연구결과에 의하면 밀레니얼 세대 중 75% 이상이 암호화폐에 지식이 있는 상대와 데이트를 하는 경향이 높다.”고 한다. 하지만 연구결과는 설문조사 응답자 중 12%가 모든 자산을 암호화폐에 투자한 상대를 선택하느니 차라리 비폭력적인 범죄자랑 데이트를 하겠다고 답한 것으로 드러났다.

밀레니얼 세대 참여자 중 40%가 현재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48%는 남성 26%는 여성이었다. 또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밀레니얼 세대들이 암호화폐로 지불한 적이 있는 대상에는 강아지, 결혼식 그리고 소스 등이 있다고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 10%, 전세금을 내기위해 암호화폐 환전

지난 7월 초, 24세에서 38세 사이의 미국 시민자 중 1년 안에 집을 마련하고자 하는 밀레이얼 세대 중 10%가 전세금을 내기위해 암호화폐를 현금으로 환전했다고 보도한바 있다.

▲<사진출처: 비트코인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영국 내 밀레니얼 세대 및 암호화폐 그리고 자산 관련 설문조사에 의하면 21세에서 35세 사이의 설문조사 응답자 중 21% 이상이 부동산보다 비트코인을 더 나은 투자 대상으로 간주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8세에서 35세 사이 캐나다 투자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설문조사 응답자 중 40%가 암호화폐는 고수익이라고 답했으며 18세에서 35세 사이의 캐나다 투자가 중 39%가 암호화폐를 실적이 좋은 투자 대상이라고 답했다.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gc1wwdS

??

안혜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