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업비트, 김정선·송형노 NFT 드롭스 오는 26일 시작
상태바
업비트, 김정선·송형노 NFT 드롭스 오는 26일 시작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5.25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오는 26일부터 김정선 작가와 송형노 작가의 NFT 드롭스를 개시한다고 업비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알렸다.

이번 드롭스로 판매되는 김정선 작가의 작품은 △Magic Garden 20 △Magic Garden 21 로 김정선 작가 특유의 초현실적 표현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작가의 대표적인 Magic Garden 시리즈다.

송형노 작가 판매 작품 Dream(Tiger&Rabbit)은 초현실적인 기법인 인공적인 석벽 그리고 동식물, 인형, 사물 등의 최소한의 등장으로 꿈속의 한 장면 같은 화면구성을 갖고 있는 이 작품은 작가의 대표적 스타일이다.

이번 드롭스 판매 방식은 고정가로 작품별 40개씩 판매가 진행되며 판매가는 0.1 ETH 이고, 최대 주문 가능 수량은 2개 까지다. 거래소는 "경매 참여시 최종 낙찰가 결정 후 7일 내 일괄 정산되어 지급된다"고 공지했다.

드롭스 일정은 한국시간 26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되며, 다음날인 27일 오후 12시에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Magic Garden 20', 'Magic Garden 21' 작품은 레이빌리지가 매년 그 해의 동물을 주제로 진행하는 국내 최초 'AMULET – 부적' 아트시리즈 프로젝트의 세번째 이야기 '2022년 호령展_범을깨우다'의 출품작이다. 레이빌리지는 아트테인먼트 컴퍼니로 국내 아트와 엔터 테인먼트를 결합한 아트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 40여 명과 함께 전시 기획과 NFT 및 메타버스 관련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하는 아트테인먼트 전문 콘텐츠 회사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