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디지털자산 투자포럼·깨비클럽 NITE' 오는 30일 개최
상태바
'디지털자산 투자포럼·깨비클럽 NITE' 오는 30일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5.24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제3회 디지털자산투자포럼 및 제2회 깨비클럽 NITE가 오는 30일 열릴 예정이다.

'블록체인이 만드는 세상은 멈추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강남구 마루180(MARU180)에서 진행된다. 디지털자산투자포럼이 주최하고 GGAEBI깨비투자클럽이 주관했으며 블록체인투데이가 후원했다.

주최 측 발표에 따르면 참여사는 △세계 최초 웹3.0 구독 플랫폼 '원픽(1PICK)' △모빌리티 이동데이터(GPS) 보상 기반 글로벌 특송 플랫폼 '메타게이지' △경제/예술/문화 가상자산 프로토콜 '가이덤' △웹3.0 기반 커뮤니티 조성 플랫폼 '재미와 의미' 등이다.

참여 업체는 사전 내부 검토 및 투자 가능 검증 과정 등을 거쳐 선정된 것으로 확인됐다.

행사 참가 대상은 개인 및 기관투자자, 디지털자산 사업가 등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이들은 참가자 등록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앞서 지난 달 18일 진행된 제2회 디지털자산 투자포럼 겸 깨비투자클럽 IR NITE에서는 '찍어서 돈벌자'는 슬로건을 내세운 사진 Shoot2E가 우승했다. Shoot2E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사진영상을 NFT로 발행하여 미디어와 연계하는 플랫폼이다. 2위 자리는 논휴먼(Non-human) 유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파우누스가 차지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