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해시리스트 "클리우드 마이닝 등록만 하면 누구나 '8달러 보너스' 제공"
상태바
해시리스트 "클리우드 마이닝 등록만 하면 누구나 '8달러 보너스'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5.24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클라우드 마이닝 시스템의 새로운 세대, 해시리스트(hashlists)
암호화폐 채굴은 암호화폐 산업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다. 단순함을 통한 혁신, 특별함을 위해 단순함을 추구한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은 기술이나 장비가 없는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암호화폐 채굴 수단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마이닝에는 특별한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컴퓨터를 계속 켜둘 필요도 없다. 채굴 계약 비용을 결제한 후 편안하게 앉아서 매일 수익을 받기만 하면 된다. 이러한 모든 과정 동안 추가적으로 해야하는 일은 없다. 

Hashlists는 현재 카자흐스탄, 미얀마, 아이슬란드에서 대규모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Hashlists는 카자흐스탄 정부로부터 5년내 토지 임대 및 개발을 지원하는 인허가를 부여받은 세계 유일의 회사이기도 하다. 플랫폼에 따르면 Hashlists 클라우드 마이닝을 사용하면 최소의 투자비용이 100%의 수익 창출 기회로 이어질 수 있다. 

Hashlists의 비즈니스 모델은 간단하다.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예금을 하고 매일 자동으로 여러분 계좌에 USD로 배당금을 받는다. 초기 예금은 계약기간 종료시에만 출금이 가능하며, 계약 만료시 출금 또는 투자 계속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투자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나요?
플랫폼은 등록 시 8달러를 제공하는 무료 체험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8달러를 사용하여 무료 플랜을 결제하고 하루에 0.8달러를 받을 수 있다. $100에 도달하면 돈을 인출할 수 있다.
 

◆추천인 프로그램
플랫폼에 따르면 평생 3%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투자하지 않아도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여 $100 주문을 구매하면 $3를 무료로 받게 된다.
 

◆다양한 투자 플랜
Hashlists는 모든 이들이 손쉬운 패시브 인컴을 누려야 한다고 믿는다.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플랜을 제공한다. 플랜은 최저 $8에서 최고 $6,500까지 다양하다. 

채굴 계약도 일일 계약에서 60일 계약까지 다양하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높은 투자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투자 기회의 가장 좋은 점은 유저가 비트코인 채굴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익금은 매일 지급되며 수익금은 투자한 기간 동안 고정된다. 예를 들어, 3일 동안 100달러를 투자하면 3일 동안 매일 지급되는 고정 수익은 5.4달러다. 또한 7일 동안 540달러를 투자할 경우 7일 동안 매일 지급되는 고정 수익은 75.6달러다. 60일 동안 6,500달러를 투자하면 고정 수익은 8,200 달러가 된다. 이는 126%의 수익률 스프레드이며 60일에 걸쳐 매일 지급된다.

◆참여 방법
Hashlists에서 일일 패시브 인컴을 누리려면 가입하고 채굴 계약 비용을 결제하기만 하면 된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생성한 다음, 봇 금지 절차를 통해 사용자라는 것을 증명하면 모든 가입절차가 완료된다. 

◆경험이 풍부한 팀이 지원합니다
현재 Hashlists 사용자 수는 약 24만 명이며, $8,000,000 이상의 투자를 유치했다. 플랫폼 관계자는 "다른 어떤 회사도 우리가 얻어낸 이 성과에 근접할 수 없었다. 성공의 비결은 안정적인 이익 발생, 사용자에게 유리한 협업 조건 및 우리의 완벽한 업무처리에 있다"라고 전했다.

Hashlists는 2021년 상반기 사용자 증가 및 수익성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높은 수준의 수익성과 2년 간의 노력을 기반으로 한 결과다. Hashlists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자 참여자들의 투자를 위한 탁월한 솔루션을 강조한다.

관계자는 "Hashlists는 수익 기회를 늘리고자 하는 암호화폐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이다. 모든 투자를 완벽히 보증하며 일관된 고객 보상을 보장하기 위해 유능한 분석가 및 전문가들이 매일 업무에 몰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Hashlist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채굴 시작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