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업비트, 김윤섭 작가 NFT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업비트, 김윤섭 작가 NFT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5.24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데어비아트 김윤섭 작가 작품·잉글리시 옥션 작품 보유회원 대상
김윤석 작가의 '광야를 헤메는 광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렛데어비아트 김윤섭 작가 작품 및 잉글리시 옥션 작품 보유회원 대상으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23일 업비트 공지에 따르면 이벤트는 스냅샷 시점에 김윤섭 작가의 서로 다른 NFT 4종 중 2종 이상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김윤섭 작가의 작품은 △광야를 헤메는 광인 △위장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정보화 세계에 떨어진 건에 대하여 △근방역_오늘의 현대미술 2020.02.20 △근방역_오늘의 현대미술 2020.07.27 4작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작품 중 2작품 이상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경품으로 김윤섭 작가의 '그냥 풍경 1' NFT를 지급하며, 지급 수량으로 스냅샷 시점 대상 NFT 2종 보유시 1개 4종 모두 보유중인 경우 2개를 지급한다. '그냥 풍경 1' 은 작품별 보유 수량에 관계 없이 최대 2개만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로 렛데어비아트 잉글리시옥션 작품 NFT 보유 회원 대상으로 에어드랍을 진행한다.

대상 NFT는 △광야를 헤메는 광인 - 김윤섭 작가 △위장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정보화 세계에 떨어진 건에 대하여 - 김윤섭 작가 △PP7 - 강재원 작가 △문 앞 - 이승훈 작가 △LINE II 線 - 윤제호 작가 △달과 별과 구름과 파도 - 권오상 작가 △무화과 숲 - 김다슬 작가 총 7종이며, 김윤섭 작가의 '그냥 풍경 2' NFT를 에어드랍 경품으로 지급한다. '그냥 풍경 2'는 보유 작품 수에 관계 없이 최대 1개만 지급한다.

이벤트는 한국 시간 기준 스냅샷 시점 오는 27일 18시부터 시작되며, 당첨 안내와 지급 예정일로 6월 1일 이내에 안내될 예정이다. 경품 지급 시점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