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스위스 명품 시계 태그호이어, 비트코인·시바이누 등 결제 허용
상태바
스위스 명품 시계 태그호이어, 비트코인·시바이누 등 결제 허용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5.23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12개·스테이블코인 5개 결제 채택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소유의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가 미국 자사 웹사이트에서 총 12개의 암호화폐와 스테이블코인으로 시계를 구입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22일(현지 시각) 크립토포테이토 보도에 따르면 지난 주 태그호이어 측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바이누 등 총 12개의 주요 암호화폐와 5개의 스테이블코인으로 미국 웹사이트에서 시계를 결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는 곧 전 세계 지역의 모든 웹사이트로 확대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태그호이어의 암호화폐 채택은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비트페이(BitPay)와 협업으로 실현되며 엑소더스 월렛(Exodus Wallet), 레저 월렛(Ledger Wallet)을 포함한 많은 암호화폐 지갑을 결제 경로로 사용할 수 있다. 

거래당 최소 결제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최대 1만달러까지 결제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태그호이어의 프레데릭 아르노(Frédéric Arnault) 최고경영자(CEO)는 “비트코인 탄생 때부터 이를 주목해 왔다"며 "최근 시장의 변동성이 암호화폐를 혁신적 변형기술(transformative technology)로 보는 우리의 시각을 바꾸지 못했다. 이번 발표가 웹3로 가는 거대한 한 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