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슈퍼키즈,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크루즈' 출시 예정
상태바
슈퍼키즈,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크루즈' 출시 예정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5.20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슈퍼키즈) 코스타세레나호(예정).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슈퍼키즈(super kids)는 롯데관광과 함께 어린이 전용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슈퍼키즈 전용상품으로 우리 가족을 위한 고품격 웰빙 프로그램과 동시에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어린이 전용 상품이다. 아이를 둔 가족 모두를 충족하는 고퀄리티 상품으로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슈퍼키즈 크루즈 상품은 슈퍼키즈 코인(KIDS)으로 판매되며, 100%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가격은 어린이 기준 100~150만원 선이며, 6박7일 일정(예정)으로 3개국을 경유한다. 예약 시작일은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하고, 출발은 2023년 5월이 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슈퍼키즈는 "닥터밸런스와 리틀마운틴 등 많은 어린이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빠른 완판이 기대된다"며 "어린이전용 공연과 어린이전용 워퍼파크 등 아이들과 부모가 최상으로 만족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최상의 만족과 서비스,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슈퍼키즈) 코스타세레나호(예정) 내부.

코스타세레나호(예정)는 초대형 크루즈 선박으로 11만4천톤, 290미터, 정원 3,780명을 수용하는 국내 출발하는 크루즈선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그리스, 로마 신화 영감을 얻어 전체 디자인된 선박으로 각종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코스식 정찬레스토랑과 총 4개의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 1,400명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는 대극장까지 웅장한 크기만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슈퍼키즈) 코스타세레나호(예정).

슈퍼키즈(Super Kids)는 전 세계 약 19.7억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체발달과 체력측정 등 아이들의 신체데이터를 Big Data화하여 수집하고 분석하며, 이를 토대로 놀이와 보상이라는 핵심 콘텐츠로 테마파크+메디컬을 통해 학습능력, 부적응심리, 행동심리 등 신체적, 정서적 바른 성장을 돕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현재 닥터밸런스, 리틀마운틴 외 티켓수다, 롯데관광 등과 업무 협약을 맺고 있으며, 슈퍼키즈코인(KIDS)은 지난 3월 클레이스왑을 시작으로 5월 글로벌 순위 18위(코인마켓캡 기준)인 글로벌 거래소 엘밸크(LBAnk)에 상장되어 있으며, 오늘 6월 MEXC글로벌 거래소에 추가 상장될 예정이다.  

슈퍼키즈홀딩스의 김현호 대표는 "지난 30년간 500개 이상의 협력사 브랜드의 성장을 도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슈퍼키즈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그 간의 노하우와 전략으로 다양한 협력사 확대와 콜라보로 각각의 유저를 스왑하고, 공동의 마케팅을 진행하여, 최종적으로는 실물경제에 KIDS코인의 사용처를 늘려, KIDS코인의 가치와 생태계를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