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IBC2022] 조성목 회장 "아이피샵, 지식재산이 창출하는 부가가치에 주목"
상태바
[IBC2022] 조성목 회장 "아이피샵, 지식재산이 창출하는 부가가치에 주목"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5.11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호남지역 최대규모 블록체인 컨퍼런스 IBC2022에서 조성목 아이피샵 회장이 인사말에 앞서 참석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조 회장은 "아이피샵은 정보통신의 융합을 기반으로 하는 제4차 산업혁명 가운데에서 지식재산이 창출하는 부가가치에 주목했다. 우리 사이에는 많은 지식재산이 이미 IP라는 형태로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방식으로 부가가치를 생산해내고 있다. 또한 소액으로도 누구나 쉽게 투자할 수 있는 편리하고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피샵 플랫폼에는 음악, 회화 등 예술 분야뿐만 아니라 영상, 특허 등 인류의 모든 지식 활동을 계속 담아나갈 예정이다. 가치를 거래하는 우리 플랫폼은 거래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있다. 모든 투자는 자기 책임의 원칙이지만 우리 플랫폼을 통해 투자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최소한 불공정거래가 있지 않도록 하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금융소비자법이 요구하는 수준의 적합성, 적절성, 그리고 설명 의무 등 투자자 보호를 위한 상당 부분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