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BTCC거래소, 최신 6.0.0 앱 버전 출시… 주요 기능 업그레이드
상태바
BTCC거래소, 최신 6.0.0 앱 버전 출시… 주요 기능 업그레이드
  • 편집팀
  • 승인 2022.05.10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선물거래소 BTCC거래소는 최근 새로운 앱 버전 6.0.0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2011년에 설립된 BTCC거래소는 현재까지 세계 최장 운영되고 있다. 코인게코(CoinGecko)의 선물 거래소 순위 5위이며, BTCC는 전 세계 130개국, 수백만 가입자들에게 29개 페어의 암호화폐 선물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블록체인 자산 거래 및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 BTCC거래소 관련 정보 및 고객상담은 BTCC 공식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거래소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믿음직한 암호화폐 거래를 제공한다'는 사명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런던에 본부를 두고 있는 BTCC는 현재 한국에서 가입자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지난 4월에 출시한 최신 앱 6.0.0 버전은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을 추구했다. BTCC거래소의 새로운 앱 버전 6.0.0에서는 보다 쾌적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앱의 UI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또한, 보다 빠르고 편리한 입출금,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다.


◆보다 쉽고 안전한 가입 및 입출금
BTCC의 새로운 앱 버전 6.0.0에서 사용자는 앱의 인터페이스에서 상당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전 기능과 비교해 가장 큰 변화는 가입 절차이다. 앱의 전체 흐름을 개선함으로써 가입 후 보안 설정과 실명 확인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가입과 실명인증을 보다 원활하고 빠르게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유저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입출금 및 거래를 제공하여 더욱 쾌적한 입출금 거래환경을 제공한다.
 

◆개선된 앱 인터페이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가입 후에 원활하게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및 Google 인증을 연동할 수 있어 암호화 자산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보안 향상을 실현하였다.

이 업그레이드로 입출금이 24/7 가능하므로 사용자는 언제든지 입출금을 할 수 있다. 또한 더욱 입출금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초보자를 가이드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처음 앱을 사용하는 분들도 조작하기 쉽고 안전하게 입출금을 할 수 있도록 앱 내에 입금가이드가 추가되었다.

이 버전에서 전반적인 거래 기능이 향상되었고, 원터치로 SL/TP설정, 한꺼번에 20개의 포지션 원터치청산이 가능하다.
 

◆보다 편안한 거래 환경
전반적인 거래 기능이 향상되었으며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다. 완전 사용자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즐겨찾기 목록 추가하기 기능과 주문 화면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는 차트를 포함한 기능도 이 버전에 도입되었다.

앱에도 약간의 업데이트가 있다. Android 사용자는 새로운 앱에서 Google Play 리뷰 기능을 사용하여 앱을 평가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가입 상황에 맞게 리뉴얼되어 있다. 즉, 신규 사용자는 첫 입금을 하여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는 홈페이지에서 한번의 클릭으로 거래 마켓에 접근할 수 있다.

BTCC의 업데이트된 기능은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를 보급하려는 움직임의 일부이다. 모든 사람이 암호화 거래를 신뢰할 수 있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사명을 가지고 BTCC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제품을 도입할 계획이다.
 

BTCC거래소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매주 500USDT의 거래 수수료 10% 캐시백 받기 △행운의 룰렛은 하루 4번 참여 가능 △매일 1비트코인, 1이더이움의 경품에 도전하기 △첫 100USDT 입금시 10U증정 △친구 초대 이벤트 및 신규 유저 입금이벤트 △매일 출석체크하고 USDT 받기 등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