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키슈이누(Kishu Inu), '첫 생일 기념' 게임 키슈킹덤(Kishu Kingdom)·NFT 출시
상태바
키슈이누(Kishu Inu), '첫 생일 기념' 게임 키슈킹덤(Kishu Kingdom)·NFT 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5.07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2021년 4월 출범한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밈(Meme) 프로젝트 키슈이누(Kishu Inu)가 사람들에게 공개됐다. 그리고 2022년 4월 Kishu는 첫 생일을 맞이했다. 4월 5일 Kishu 는 2달 간의 생일 파티행사를 선보였다.

많은 행사 중에 가장 이목을 끄는 것은 바로 Q2 Kishu Kingdom 게임 시리즈이다. 이는 올 한해 최대의 프로젝트임과 동시에 Kishu가 게임분야에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프로젝트이다. Kishu Kingdom의 스타일은 카드게임과 유사하다. 예를 들어 중국 유명 카드게임의 경우 게이머들은 자신의 히어로를 선택하고 무기와 애완동물 그리고 마법으로 카드에 해당되는 홀더를 제작해 전장에서 적군을 물리칠 수 있다. 게임에는 Kishuverse, Kishu Knights NFT와 같은 Kishu 생태계의 여러 요소들이 있다.

Kishu Inu의 탄생은 Meme 프로젝트의 영향력이 귀여운 캐릭터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진정한 가치와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Kishu 한 살 생일파티를 맞아 커뮤니티는 다양한 서프라이즈, 행사 그리고 관련 공지를 내세웠다. Kishu는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지난 한해동안 보내온 성원에 감사하며 커뮤니티가 Kishu 성장의 동력임을 잊지 않을 것이다.

우선, 지난 한해 동안 Kishu가 이룬 성과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Kishu 가 선보인지 한달이 되던 때에 Kishu 시가는 2억달러를 초과했으며 10만여 명이 되는 사용자를 보유하게 되었다. 이는 유사 프로젝트와 비교했을 때 전례 없는 성과이다.

또한, Kishu 커뮤니티도 부단히 개발과 혁신을 통해 버전을 업데이트해 Kishu 거래소, NFT 컬렉션, NFT 시장을 구축했고 Meme 를 기반으로 더욱 멋진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Kishu 는 자신만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Kishu 는 선구자이다. 2021 년 5월 Kishu 는 뉴욕 타임스퀘어를 한주간 대여해 모든 광고패널에 Kishu 의 로고와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다. 그리고 나서는 LA 에 있는 가장 큰 광고패널 "The Reef"에서 한주간의 홍보를 이어가고 Kishu 로고가 있는 택시부터 시작해 Kishu 현수막을 단 비행기 그리고 도시 중심지역에서 진행한 전시 및 행사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리고 나서 Kishu 는 Kishu의 컬러와 애니메이션으로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를 빛으로 수놓았으며 축구선수 호나우지뉴를 홍보대사로 역임했다. 이는 그 어떤 암호화폐도 이루지 못했던 성과이다.

최근 Kishu 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로 수많은 런던 팬들을 모았으며 런던에서 Kishu 의 로고와 애니메이션 광고패널, 그리고 Kishu와 Tenshi가 각인된 테슬라, Kishu 굿즈를 입은 모델, Kishu 커뮤니티의 전문 촬영팀까지 Kishu는 다양한 행보를 보인다.

기능과 생태계의 개발뿐만 아니라, Kishu는 전세계적인 범위에서 협력파트너를 끌어 모았다. Kishu 는 부동산(Living Vogue Real Estate), 아마존, 이베이등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Travala.com과 NowPayments의 협력으로 Kishu를 사용해 호텔예약 및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뿐만 아니라 Kishu는 수많은 거래소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지난 한해 동안 Kishu는 OKX, MEXC, Gate.lO, HotBit, BigONE, Bitmart 등 수많은 거래소에서 정식 상장되었다.

Kishu 펀드 또한 전세계적으로 자선활동을 펼쳐 인류와 동물들이 더욱 조화롭게 지구라는 생태계에서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1년 동안 꾸준히 이어져 왔다. 

지난 한 해 동안 수많은 변화들이 있었다. 하지만 Kishu의 이야기는 여기에서 끝난 것이 아니다. 아직 Kishu는 게임, 메타버스, NFT 에서 새로운 이야기의 첫 페이지를 써 내려가고 있다.

KISHU INU는 2021년 4월 17일 정식 출시된 완전한 발전기획을 보유한 탈 중앙화 meme 프로젝트이다. KISHU의 사명은 당시 유행하던 암호화폐의 개념과 장려 참여, NFT, 탈중앙화 거래소 등을 결합시키는 것이다.

출시 한달 만에 KISHU 는 시가총액 20억달러, 10만명의 사용자 보유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그리고 현재는 25 만명이 KISHU를 사용하고 있다. 동종 프로젝트에서 KISHU 는 이정표 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는 KISHU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블록체인투데이 <이 기사는 싱가포르 블록캐스트와의 기사커넥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