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대한경영학회, 메타버스-NFT 세미나 27일 개최
상태바
대한경영학회, 메타버스-NFT 세미나 27일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4.26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용산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장인 문형남 회장은 메타버스와 NFT에 대한 세미나가 서울 용산청년지음에서 오는 27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수강을 희망하는 모든 청년들에게 무료로 공개한다.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회원 1만명으로 경영분야 국내최대 학술단체인 (사)대한경영학회(회장 문형남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교수)가 주최하고, 회원 10만명으로 ESG와 메타버스분야 국내최대 민간단체인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의장 문형남)이 주관했다.

이번 세미나는 대한민국 최고의 블록체인과 NFT 전문가인 박종서 항공대 소프트웨어학과 교수를 초빙하여 ‘NFT로 돈버는 법 – NFT 기초와 미래 발전 방향’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다. 특강은 온오프 동시에 진행되며, 참석 인원 제한이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자는 구글폼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경영학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오프라인 참석은 20명까지이며, 만 39세 미만 청년은 신청하면 10명까지 무료 참석 가능하다. 그외 (사)대한경영학회 정회원 이상인 회원은 무료 참석 가능하다. 비회원은 회원 가입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참석은 정회원과 일반회원 포함 10명까지 입장가능하며, 온라인(zoom) 참가는 최대 100명까지 참석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참석자는 노트북을 지참해야 하며, 온라인 참석자도 노트북이나 PC를 준비해야 한다. 온라인 참가 신청자들께는 이메일과 카톡이나 문자로 당일 참가 링크를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대부분 학회들이 춘계와 추계 학술대회 등 1년에 두 번 정도 학술 행사를 하는데, 대한경영학회는 매월 정례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한경영학회에 회원 가입하면 별도 회비 없이 학회 자매 단체인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 회원으로도 활동할 수 있다.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 오픈채팅방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가입하면 매일 오전 ESG와 메타버스에 관한 해외 최신 정보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