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깨비투자클럽, '집단지성 스타트업 투자대회' 18일 개최
상태바
깨비투자클럽, '집단지성 스타트업 투자대회' 18일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15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자산 플랫폼 인큐텍과 깨비투자클럽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집단지성 스타트업 투자대회가 오는 18일 열린다.

깨비투자클럽 발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강남 JBK타워에서 열리는 '제2회 디지털 자산 투자포럼 IR NITE'은 'NFT와 디지털자산의 투자기회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는 온오프코리아, 한국융합미디어협회, 블록체인투데이가 후원했으며 미디어 스폰서로는 해시넷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사업을 준비 중인 스타트업 4곳이 투자금을 받기 위해 경쟁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개인 및 기관투자자, 디지털자산 사업가 등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이들은 일반참가자 등록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단, 일반 참가자는 선착순 150명에 한정된다.

한편 깨비투자클럽은 지난해 BNK투자증권과 인큐텍이 공동주관한 제1회 디지털자산 투자포럼에서 결성됐다. 깨비투자클럽은 송인규 고려대 겸임교수가 대표로 이끌고 있으며 1년 내에 투자회원 10만명을 유치하여 탈중앙화된 자율조적인 투자DAO로 전환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깨비투자클럽의 회원은 약 1100여 명이다. 최근에는 클럽의 멤버십 역할을 하는 깨비 NFT도 발행하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