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메타트, '부적 NFT' 탈린(Talin) 출시 완료
상태바
메타트, '부적 NFT' 탈린(Talin) 출시 완료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15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NFT, 메타버스 전문 플랫폼 기업 ㈜메타트는 부적을 주제로 한 이색 NFT '탈린(Tali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시장 거래액은 지난 1월 7조원을 넘어설 정도로 급성장 중이다. 발표에 따르면 플랫폼은 해당 NFT를 세계 최대 NFT 거래소인 오픈씨(Open Sea)에도 민팅할 예정이다.

부적 NFT, 탈린(Talin)은 유구한 역사를 지닌 부적과 현대 과학기술을 융합하여 평범한 사람들의 생활상을 담아냈다. 부적이라는 소재 자체가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부적은 주로 악한 기운을 누르거나, 별자리 운을 주는 것 등이다. 부적에 적혀진 한자들은 자연을 정교하게 묘사하고 있어, 우주의 작동 원리를 형상화하고 있다.

메타트 관계자는 "사회적 상황의 코로나 팬데믹, 그리고 현실에서 부딪히는 여러 상황을 극복하며,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고자 출시하였다"라고 전했다.

㈜메타트는 블록체인 기술로 차별화된 NFT를 선보이는 NFT, 메타버스(확장 가상 세계) 전문 플랫폼 기업이다. 특히 지난 20년 동안 세계 예술품 시장에서 활약해 온 ㈜메타트 팀은 NFT를 통해 사람들의 기본적인 바람들이 NFT를 통해 반영되며 모두 이뤄지길 바란다고 하였다. ㈜메타트와 부적 NFT에 관한 로드맵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