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바이낸스, 노트르담 성당 재건 위해 암호화폐 기부 촉구
상태바
바이낸스, 노트르담 성당 재건 위해 암호화폐 기부 촉구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4.18 0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낸스, 파리 노트르담 성당 재건위해 암호화폐 기부 캠페인 시작
거래소 바이낸스가 파리 노트르담 성당 재건을 위해 암호화폐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노트르담 성당 재건축을 지원하기 위해 암호화폐 기부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4월 16일 소식을 전했다.?

바이낸스는 최근 화재로 인해 큰 손실을 입은 중세 성당을 복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게 캠페인 지원을 촉구하며 노트르담 재건축(Rebuild Notre-Dame)이라는 이름의 기부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암호화폐 기부 방편을 수반한 포스트를 통해 바이낸스는 노트르담 성당 화재는 문화, 예술 그리고 역사에 있어서 큰 손실이라고 언급했다.

거래소 바이낸스는 바이낸스의 소셜 프로젝트 블록체인 기부 재단(BCF)가 시작한 기부 플랫폼 상에서 새로운 기부 방편을 마련했다. 현재 캠페인을 통해 모인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그리고 바이낸스의 바이낸스 코인(BNB) 등이 있으며 7,577 달러 가치가 모였다.

일일 거래량 기반 전세계 최대 3위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2018년 10월 BCF 내에서 블록체인 기반 기부 플랫폼을 도입했다. 바이낸스는 르완다, 케냐 그리고 에티오피아 등에 걸쳐 이미 수많은 암호화폐 기반 기부 캠페인을 시작한바 있다.

4월 15일 암호화폐 언론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시작한 국제 블록체인 행사인 블록쇼 역시 노트르담 성당 재건축을 위해 암호화폐 기부 캠페인을 시작한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