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멀티 금융 플랫폼' 티오스페이, 신규가입 티오스 리워드·AMA 이벤트
상태바
'멀티 금융 플랫폼' 티오스페이, 신규가입 티오스 리워드·AMA 이벤트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07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웨어(대표 강욱태)의 멀티 금융 플랫폼, 자체 개발 어플리케이션 티오스페이(tiospay)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어플리케이션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티오스(Tios, TOSC) 토큰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리워드 이벤트는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8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오스페이', 'tiospay'으로 검색해 앱을 설치한 후 전화번호 본인인증까지 모두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리워드로 추천인은 100개의 TOSC를, 추천받은 신규 가입자는 70개의 TOSC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5,000만원 상당의 TOSC지급으로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티오스페이(Tiospay)는 암호화폐 결제, 선불카드, ATM출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저렴한 수수료로 신용카드처럼 빠르게 결제가 가능한 라이트닝 네트워크 결제 시스템으로 상반기중에 새 단장을 할 예정으로, 신용카드나 PG사 결제를 통해 높은 수수료와 대금결제 지연 등 고통받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암호화폐를 통한 결제도 가능 해져, 수수료 절감과 결제 즉시 당일 결제가 가능해 질 수 있다. 

또한, AI봇을 활용한 추천 종목 시그널 제공, 포트폴리오 운용 등의 투자서비스가 곧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티오스(Tios, TOSC)는 LBANK와 비트포렉스 등 해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연내 국내거래소 상장을 적극적으로 추진중에 있으며, 4월 중 웹 사이트 개편을 시작으로 상반기내 어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티오스페이(Tiospay)는 'APFirst(에이피퍼스트)'로, 티오스(Tios, TOSC) 토큰은 에이피(AP)로 명칭과 로고를 변경하는 리브랜딩이 예정되어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티오스의 블록웨어 재단은 구독자 6.5만명의 '스파르타 경제TV'를 운영하는 ㈜다인탑홀딩스(대표 한만식)와 함께 4월 11일 19시30분~20시 '스파르타 경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AMA(Ask Me Anything)를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될 AMA는 공식 텔레그램 커뮤니티를 통한 기존 홀더들과 신규 유저들의 티오스에 관한 계획 발표, 궁금한 점 등을 모두 해소할 예정이다.

한편, 블록웨어는 지난 2월 ㈜다인탑홀딩스와 기술개발 전략기획 MOU를 체결한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