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포블게이트, 사내 인재추천 프로그램 도입으로 인재 확보 나선다
상태바
포블게이트, 사내 인재추천 프로그램 도입으로 인재 확보 나선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4.07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업계의 인재 확보를 위해 인재 추천제도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사내 인재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자산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적극적으로 선발한다.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할 뿐만 아니라 다각적인 열린 고용 확대를 위해 실시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추천 인재가 최종 채용에 합격하면 직급과 경력기준에 따라 최대 1천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한다.

추천으로 입사한 인재에게는 조직역량 강화 교육, 사내 멘토링 교육 활동, 외부 교육비 지원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효율적인 업무 진행과 직원 복지를 위해 시차 출퇴근제, 동아리 활동 적극 지원, ‘지금 만나러 갑니다(유급 반반차 제도)’ 등 다양한 사내 복지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 수렴하여 성장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포블게이트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정책을 만들고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데 앞장서며 블록체인 분야 전문 인재들을 발굴하는데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융에 대한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슬로건으로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도약 중인 포블게이트는 지난 해 가상자산 사업자 등록 수리를 마쳤으며 자금세탁방지(AML) 시스템과 의심거래 및 이상금융거래탐지 시스템, 고객확인제도 등 기존의 시스템을 안정화 및 고도화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전한 가상자산 거래를 위해 트래블룰 솔루션을 도입할 예정이며 은행 실명 계좌 확보를 통한 원화 마켓 오픈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