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BRP,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FUBT'와 업무협약 맺어
상태바
BRP,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FUBT'와 업무협약 맺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4.16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암호화폐 산업으로의 진출 위해 협약체결
한국 엑셀러레이터 BRP(오른쪽)와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FUB가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투자하는 BRP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UBT와 지난 14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한.중 최고의 파트너들과 함께 최근 확대되고 있는 중국 암호화폐 산업으로의 진출을 위해 체결되었으며, 프로젝트의 발굴, 분석, 투자, 자금 유치와 관련한 업무를 협력하게 된다. BRP는 한국의 프로젝트 발굴을, FUBT는 발굴된 프로젝트를 거래소에 소개하고, 중국 내 메이저 투자기관의 자금유치를 담당한다.

FUBT는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거래소 운영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중국 내 마케팅과 함께 자체 운영중인 암호화폐 시장 정보 커뮤니티를 통해 중국 내 50만명에게 다양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BRP 조현진 대표는 "FUBT가 제공하게 될 중국의 인프라는 마켓인사이트와 전문지식이 반영된 컨설팅으로 BRP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들이?중국 진출에 실질적인 영향을 주고 글로벌 거래소로 진출하는 것과 함께 중국의 메이저 자금을 유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밝히며, 이번 업무협약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