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퍼즐판타지, Discord Level 혜택 공개
상태바
퍼즐판타지, Discord Level 혜택 공개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2.03.31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NFT 1차 세일에서 완판 된 아발란체 기반 P2E GMAE ‘퍼즐판타지(Puzzle fantasy)’는 Discord Level 별 혜택을 부여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혜택은 이벤트 형식이 아닌 정책으로 Discord에서 채팅을 통해 Level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해당 Level에 도달 시 BISKIT Token을 리워드 받는 형태이다. Level당 BISKIT 리워드 수량은 정해져 있으며, NFT 보유자는 NFT 특성에 따라 추가적인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구조다.

BISKIT Token은 앞서 1,2차 세일에 참여한 유저에게 BISKIT을 구매한 수량의 가치를 환산하여 BISKIT 보상을 주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NFT 홀더에게 많은 혜택이 있을 것을 밝힌 바 있다. 

또한 NFT 3차 세일 관련 사항에는 상황을 고려하여 소량 판매를 할 것이라 밝혔으며, 무엇보다 NFT 구매자의 NFT 가치가 우선이라고 전했다.

‘퍼즐판타지’는 NFT를 중심으로 탈중앙화거래소(DEX), P2E, GameFi 기능을 모두 구현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퍼즐판타지’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인 ‘BISKIT’은 게임 결제, DAO등에 사용되며, 게임 플레이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된다. 

‘퍼즐판타지’ 관계자는 “P2E 게임이 서비스 전에 NFT의 활용처를 다양하게 물색하여 게임 서비스 전에도 유저가 많은 흥미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 중"이라며 "앞으로도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투명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