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벡스플러스, 모든 트레이더 대상 '100% 예치금 보너스'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벡스플러스, 모든 트레이더 대상 '100% 예치금 보너스' 프로모션 시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31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파생 상품 거래소 선두주자 벡스플러스(Bexplus)가 트레이더들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트레이더들에게 100% 예치금 보너스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1 BTC를 입금하면 2 BTC가 유저의 계정에 적립된다. 모든 사용자는 각 예치금당 최대 10 BTC를 받을 수 있다.

비트코인의 높은 변동성의 귀환은 현재 트레이더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브로커들이 제공하는 가격 스윙 및 레버리지를 활용하면 트레이딩으로 100% 또는 1,000% ROI(투자 수익률)를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단, 레버리지 거래는 고수익에 따른 고위험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레버리지 트레이딩은 어떻게 이루어지나
비트코인이 $45,000에 거래될 때 1 BTC를 사용하여 롱 계약을 체결한다고 가정해 보면, 100배 레버리지로 1 BTC는 100 BTC 가치를 지닌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하루가 지난 후 비트코인 가격이 $48,000로 상승하면 이익은 ($48,000 - $45,000) * 100 BTC/$48,000 *100%≈6.25 BTC가 되어 ROI가 625%가 된다.

같은 투자금을 가정할 때 벡스플러스의 이번 100% 보너스 지원으로 초기 투자 금액은 2 BTC가 되고 이 2 BTC로 얻은 실현 이익은 12.5 BTC가 되며 ROI도 1250%로 두 배가 된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으므로 방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나, 가격이 하락하면 청산도 더 용이하다.


◆왜 벡스플러스를 선택해야 하나?
벡스플러스는 BTC, ETH, ADA, DOGE 및 XRP 선물 계약에서 100배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암호화 파생 상품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홍콩에 본사를 둔 벡스플러스는 미국, 일본, 한국 및 이란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트레이더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거래소에 따르면 벡스플러스는 KYC도 없고 보증금도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트레이더들은 1년 365일 고객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거래소는 100배 레버리지, BTC 선물 트레이딩과 함께 거래소의 장점으로 △초보자 친화적 △연중무휴 온라인 고객지원 △이자가 붙는 지갑 △100% 예치금 보너스 등을 내세웠다.

또한 모든 프로세스에서는 어떠한 엄격한 KYC 프로토콜도 수행되지 않는다. 등록은 이메일 인증만으로 단 1분이면 완료되며 벡스플러스는 미국, 일본, 한국 및 이란을 포함한 대부분의 국가의 트레이더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10 BTC가 들어있는 데모 계정
벡스플러스는 트레이더들이 레버리지 거래에 더 익숙해지도록 지원하기 위해 거래 시뮬레이터를 출시했다. 트레이더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원하는 만큼 연습할 수 있는 10개의 다시 보충되는 BTC가 데모 계정에 있다. 또한 데모 계정으로 시장을 분석하고 툴킷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연중무휴 언제나 출금가능, 연중무휴 고객지원
벡스플러스에서는 언제든지 출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 중 최대 30분 이내에 예치금을 환불받을 수 있다. 벡스플러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이메일, 라이브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다.


◆BTC 지갑: 리스크 없이 최대 21%의 연간 이자
사용자가 거래를 잠시 쉬고 싶다면 벡스플러스 BTC 지갑을 사용하여 거래 없이도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최대 21%의 APY로 업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이자율 중 하나라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대부분의 대출 플랫폼에서는 트레이더가 최소 1 BTC를 예치해야 하지만 벡스플러스에서는 0.05 BTC부터 예치할 수 있다.


◆직관적이고 모든 기능을 갖춘 앱
최고 다운로드 순위의 벡스플러스 앱을 사용하면 계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연중무휴 알림을 통해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데이터와 자산에 데스크탑, 스마트폰,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디바이스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벡스플러스 앱은 Apple Store 및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카피 트레이딩
벡스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카피 트레이딩으로 다른 우수 트레이더의 트레이딩을 자동으로 카피할 수 있다. 이는 트레이딩을 막 시작한 사람들이나 트레이딩 관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가치 있는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다. 팔로워들은 모든 트레이더들의 거래 데이터 통계를 직접 보고 거래를 카피할 가장 적합한 트레이더를 선택할 수 있다.


◆보너스로할 수 있는 것은?
보너스는 인출할 수 없지만 트레이더들은 보너스를 마진으로 사용하여 더 큰 포지션을 오픈하고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보너스로 얻은 이익은 인출 가능하다. 또한 마진이 더 크면 트레이더의 포지션은 큰 가격 변동이 있을 때 청산될 가능성이 적다.
 

비트코인을 저럼혀게 살 기회를 놓칠 수도 있지만 비트코인의 부활로 여전히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관계자는 "트레이더들이 더 많은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트레이더들에게 100% 예치금 보너스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벡스플러스에 가입하여 많은 유저들이 두배 예치금 혜택을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