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디파인, 빗썸 거래소 상장… 폴리곤·어비스 등 파트너와 1주년 행사 진행
상태바
디파인, 빗썸 거래소 상장… 폴리곤·어비스 등 파트너와 1주년 행사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23 1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곤·어비스·샌드박스 네트워크 등 파트너와 1주년 행사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Web 3 소셜 플랫폼 디파인이 거버넌스 토큰인 'DFA'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원화·비트코인 마켓에 상장한다"고 23일 전했다. 또한 이와 함께 상장 기념 및 론칭 1주년을 맞이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디파인은 아티스트와 뮤지션, 인플루언서, 게이머를 포함한 모든 창작자를 위한 NFT 소셜 플랫폼이다. 빗썸은 공지사항을 통해 DFA 소개와 상장소식을 전했으며, DFA 토큰의 입금은 23일 12:00부터 가능하고 15:00부터 거래가 개시됐다.
 
또한 디파인과 빗썸은 상장 기념으로 6만8천 개의 DFA 토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기간 내에 입금을 하거나 거래를 한 사용자들은 규칙에 따라 DFA토큰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다. 

디파인은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폴리곤, 어비스, 샌드박스 네트워크 등 파트너와 1주년 기념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지난 1년간 디파인에 기여한 사용자들에게 기념 뱃지와 DFA 토큰을 에어드랍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파트너 미션을 통해 파트너 뱃지를 지급할 예정이며 3개 이상의 파트너 뱃지를 수령한 사용자에게는 1주년 기념 뱃지를 지급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파인 플랫폼은 NFT 및 소셜/팬 토큰과 같은 디지털 자산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팬들의 모든 상호작용, 참여 및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