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슈퍼키즈홀딩스, 롯데관광과 업무협약… 키즈 생태계 확장 박차
상태바
슈퍼키즈홀딩스, 롯데관광과 업무협약… 키즈 생태계 확장 박차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16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호 슈퍼키즈홀딩스 대표(좌) , 권기경 롯데관광개발여행사업본부장(우)
김현호 슈퍼키즈홀딩스 대표(좌), 권기경 롯데관광개발여행사업본부장(우)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슈퍼키즈홀딩스가 롯데관광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키즈 생태계 확장에 나섰다. 

양사는 16일 롯데관광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여러 협력 방안을 발표했으며, 더욱 큰 협력과 발전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체적 협약 내용은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여행, 어린이 어학연수 등 여행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판매 ▲양사의 고객 교차 마케팅과 홍보 협력 ▲슈퍼키즈의 포인트(슈퍼배지)로 각종 여행 및 항공권 등 관광상품의 구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체적 방안을 도출했다. 

슈퍼키즈의 리워드 포인트인 슈퍼배지는 아이들의 놀이와 미션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KIDS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롯데관광은 국내 1위의 여행사로 1971년 설립하여, 여행사업 외 호텔사업, 카지노, 면세점, 등 다양한 개발사업에도 진출하고 있다. 
  

(사진=롯데관광) 롯데관광이 운영중인 제주 하얏트호텔.

슈퍼키즈(Super Kids)는 전 세계 약 19.7억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신체발달과 체력측정 등을 통하여 아이들의 기초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토대로 보고, 듣고, 만지는 놀이+체험을 통해 학습능력, 부적응심리, 행동심리등을 분석하고 정보를 제공 하여 바른 성장을 돕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또한 전국 16개 키즈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연간 120만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슈퍼키즈홀딩스의 김현호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500만명 이상의 고객(유저)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확장하고, 기존에 운영되던 테마파크, 전시, 공연, 뮤지컬 등 놀이, 체험, 문화생활 외에 해외여행과 쇼핑을 추가하여 완벽한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여, 이를 기반으로 KIDS코인의 실물 경제와 생태계 확장에 한발 더 나아갔겠다”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