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혼란의 암호화폐 시장 속 BTC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상태바
혼란의 암호화폐 시장 속 BTC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16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가격은 2022년 내내 큰 압박을 받았으며 올해 들어 비트코인 가격은 거의 20% 하락했다. 하지만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비트코인 가격은 10시간 만에 4.2% 급등했고 도지코인은 9% 이상 급등했다. 이러한 가격 급등에 대한 일론 머스크의 영향력은 과소평가 될 수 없다.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는 작년 테슬라의 대차대조표에 15억 달러의 비트코인을 추가하여 암호화폐 세계에 충격을 줬다. 지난 14일, 일론 머스크는 파이낸셜 타임즈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의 결과로 국제 원자재 가격이 50년 만에 가장 큰 주간 상승폭을 보일 것이라는 대담 기사를 게재했다.
 

이날 머스크는 "주택과 주식과 같은 '실체적 물건'을 보유하는 것이 더 낫다"고 조언하면서 "인플레이션이 높을 때는 달러를 보유하지 말라"고 전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머스크는 여전히 비트코인, 이더리움 또는 도지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각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BTC 시장에서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일론 머스크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트레이더에게 암호화폐는 혼란의 시기에 최고의 안전 피난처로 간주된다. 비트코인 급등이 임박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이 실제로 급등하기 전에 어떻게 더 많은 BTC를 벌 수 있을까?

인기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인 벡스플러스(Bexplus)가 이자가 붙는 월렛(지갑) 프로그램을 출시하여 사용자가 위험부담 없이 비트코인을 보유함으로써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BTC 가격이 오르든 내리든 상관없이 최대 21%의 연간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연간 이자율이 21%인 10 BTC를 보관한다고 가정하면 월 수익은 (10*21%/365*30)=0.173BTC가 된다. 이는 무위험 투자를 선호하는 트레이더에게 좋은 옵션이다.

대담한 전문 투자자들을 위해 벡스플러스는 시장 변동성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100배 레버리지 암호화폐 무기한 선물계약을 제공한다. 암호화폐 무기한 선물계약 거래를 통해 트레이더는 시장 동향에 대한 분석 및 예측에 따라 BTC를 매수 또는 매도할 수 있다. 시장 변동성이 있는 한 이익을 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또한 레버리지는 트레이더가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구매력과 이익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 BTC 가격이 $42,000 이상으로 반등하고 $39,000에 100 롱 포지션을 오픈할 것이라고 예측한다면, ($42,000 – $39,000) * 100 BTC / $42,000 = 6.89 BTC의 이익을 얻게 된다. 1 BTC만 마진으로 사용하면 최대 689%의 ROI (투자 수익률)를 누릴 수 있다. 

벡스플러스(Bexplus)에서는 가입시 100% BTC 보너스를 즐기고 상위 암호화폐 트레이더들과 함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벡스플러스는 BTC, ETH, ADA, DOGE 및 XRP 선물 계약에서 100배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파생 상품 플랫폼의 선두주자다.

홍콩에 본사를 둔 Bexplus는 미국, 일본, 한국 및 이란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트레이더가 신뢰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으며 플랫폼 장점으로는 △연 이자율 최대 21%를 드리는 비트코인 월렛 △10 BTC가 있는 데모 계정으로 위험부담 없이 트레이딩 연습 △KYC 요구조건 없음. 몇 분 안에 이메일로 등록 가능 △Android와 iOS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거래 가능 △매일 24시간 1대 1 고객 지원 △시간 제한 없이 빠른 출금 가능 △예금수수료 면제 등이 있다.


◆최대10 BTC 무료 보너스
Bexplus 계정에 BTC를 입금하면 100% BTC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선물 계약 거래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예금이 많을수록 더 많은 보너스를 받게 된다. 보너스로 최대 10 BTC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는 출금이 불가하며, 보너스로 얻은 수익은 출금 가능하다.
 

◆카피 트레이딩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확보하라
벡스플러스는 다른 우수한 성적의 트레이더의 거래를 자동으로 복사할 수 있는 카피 트레이딩을 제공한다. 카피 트레이딩을 사용할 경우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의 포트폴리오를 마음대로 관리할 수 있다. 언제든지 카피를 중단하고, 일시 중지하고, 자금을 더하거나 뺄 수 있다. 또한 벡스플러스에서는 복사 거래에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100% 예치 보너스는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