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2 (금)

히어로북 "블록체인 게임-전통 게임 연결하는 '메타버스'가 목표"
상태바
히어로북 "블록체인 게임-전통 게임 연결하는 '메타버스'가 목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16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ro Book, NFT 게임 판도 흔든다

히어로북은 NFT 마켓의 선두주자라는 미션으로 탄생하였으며, 2021년 말부터 2023년까지 전문 로드맵에 따라 운영 및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히어로북 프로젝트 시리즈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Hero Book은 2022년 2월 19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밋업행사를 개최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한국에서도 2월 23일 해시넷 밋업행사에 참가하여 전반적인 생태계에 대하여 소개한 바 있다.

신규 게임 프로젝트임에도 불구하고 히어로북(Hero Book) 게임은 NFT 게임 시장의 '선행' 게임 프로젝트에 밀리지 않는다. 많은 전문가들이 시판 중인 히어로북에서 다른 NFT 게임과 전혀 다른 게임이라고 평하는 이유는 템포가 높은 중독성이 강한 게임 장르인 배틀로얄의 유명 게임 때문이다. 빠른 매치를 경험하는 언제든지 게임 플레이에 몰입할 수 있고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게임 모델은 Cyber Planet이라는 우주의 땅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여기에는 게임에서 현실 세계와 같은 얼음, 잔디, 땅 및 물 등 다양한 인기 있는 지형을 가진 희귀하고 특별한 생물들이 많이 살고 있다. Hero Book에서 게이머들은 게임 커뮤니티를 뒤흔들고 NFT 게임 세계의 트렌드가 될 것을 약속하는 많은 새로운 기술 분야와 결합되어 그들 자신의 게임 플레이로 3개의 게임플레이 타이틀을 경험할 것이다. 

언급된 3개의 게임에는 Hero Book, Hero Land 및 Hero Card가 포함이 된다.

각 Hero Book 게임마다 타깃이 달라 이번 프로젝트의 대중화에 도움이 된다. 3가지 게임 모두 공동 토큰인 HBG (HeroBookGame)을 운영하고 교환한다. 이 유동성 HBG토큰은 2022년도에 다른 많은 생태계가 소유하고 싶어하는 토큰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 Hero Book의 장점
Hero Book은 많은 뛰어난 장점이 집약된 히어로 북 게임(Hero Book Geme, HBG) 생태계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특히 다음과 같은 장점으로 기존 NFT 게임과 완전히 다른 많은 포인트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① B2E(Battle-To-Earn) 메카니즘 덕분에 P2E(Play-To-Earn) 메카닉이 플레이어 수익을 제한하는 등 초기 NFT 게임과 크게 다른 게임 모델이다. 새로운 단계의 히어로북은 제조사의 제약을 받지 않고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② 대표적인 블록체인 공급 플랫폼인 BSC(Binance Smart Chain)에서 탄생한 디지털 컬렉션이다.

③ B2E(Battle-To-Earn)와 F2P (Free-To-Play) 메커니즘의 완벽한 조합으로 NFT 게임을 한 단계 도약시킨다.

④ 플레이어는 매력적인 그래픽과 큰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능력으로 라이브 경기에서 서로 접촉하게 된다.

⑤ 가입시, 플레이어는 수수료나 비용 없이 최대 1000배의 자산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⑥ 히어로북에서 NFT 캐릭터의 가치는 플레이어의 기술과 전술에 의해 만들어지며, 게임은 항상 공정성을 보장하고 매우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

⑦ 플레이어가 소유한 NFT 아이템 및 컬렉션은 캐릭터의 희귀성, 장비, 레벨에 따라 다양한 가치로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될 수 있다.

⑧ NFT 시장 전문가들의 지원을 받아 수백 명의 전문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

⑨ 높은 보안으로 자신의 재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 게임플레이
◇ Hero Book : 

서바이벌 게임으로, 총 20명의 전문 디자인 캐릭터가 각자의 특성과 뚜렷한 게임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게임을 할 때, 플레이어들은 경기장에서 싸우고 전리품을 회수할 것이다.

◇ Hero Land : 

지구의 1:1 가상 버전이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이 세상의 땅을 소유하고 사고 팔 수 있으며 희귀 광물을 사냥할 수 있다.

◇ Hero Card : 

참가자들에게 간단한 카드게임과 빠른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