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NFT나라-글로벌아트페어조직위, NFT 분야 상호협력 MOU 체결
상태바
NFT나라-글로벌아트페어조직위, NFT 분야 상호협력 MOU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11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NFT나라와 글로벌아트페어조직위원회가 NFT 분야 MOU를 체결했다.

11일 NFT 에이전시 NFT나라(대표 정주필)는 글로벌아트페어조직위원회(위원장 배기열)와 NFT 사업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해당 분야 발전에 힘을 합치기로 뜻을 모았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향후 NFT 관련 사업 추진 및 국내외 마케팅 협업 등에서 상호 협력사로 제휴하여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양 측의 우호 협력 관계를 확인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교류와 협력 등 상호 이해증진에 기여하기로 했다.

NFT나라(NFTNARA)는 △NFT 발행(Mint) △NFT 위탁 판매 △NFT 국내외 커뮤니티 △국내외 홍보 마케팅 △투자자 포럼 △구매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대행하는 NFT 종합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국내를 넘어 전세계에서 NFT가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플랫폼은 관련 기업들을 상대로 NFT와 관련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아트페어조직위원회가 추진하는 글로벌아트페어는 다가오는 9월 28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엑스포 컨센변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주요 전시 작품으로는 파블로 피카소, 마르크 샤갈, 호안 미로, 쿠사마 야요이, 앤디 워홀, 데이비드 호크니, 제프 쿤, 데미안 허스트, 백남준, 이우환 등 세계 유명작가들의 작품들이 있다. 

글로벌아트페어 관계자는 "글로벌아트페어를 주최하는 세종문화예술진흥협회는 3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월간 미술문화 부설로 G-ART WORLD와 함께 하는 세계 126개국에 22,0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문화예술단체이다"라며 "이번 글로벌아트페어 싱가포르 개최는 미술 컬렉터를 위한 세계 유명작가의 작품들을 갤러리를 통하여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