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ABC프로젝트-싸이클럽, 메타버스∙NFT 프로젝트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ABC프로젝트-싸이클럽, 메타버스∙NFT 프로젝트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11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ABC프로젝트가 싸이클럽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양사는 ABC 프로젝트의 PFP NFT를 활용한 메타버스 혹은 NFT 관련 콘텐츠 등의 공동 개발 및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향후 진행될 NFT프로젝트에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풍성한 혜택이 계획돼 있다.

싸이클럽은 음성/텍스트, NFT 기반 소셜파이 플랫폼으로, 최근 부동산 NFT, K-pop NFT, P2E NFT 등 다양한 NFT 사업을 활성화하고 있다. ABC 프로젝트는 MATIC(Polygon, 폴리곤)을 기축으로 한 ERC721기반 PFP(Profile Pictures) NFT 카드로, 'Angry Bulls Club(성난 황소 클럽)’의 약자이다.

'Angry Bulls Club(성난 황소 클럽)’은 1940년 군의 실험으로 이뤄진 유전자 변이를 통해 직립보행을 하게 된 ‘항상 화가 나 있는 황소 모임’이라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갖고 있다. 고유의 매력을 갖고 있는 각각의 캐릭터가 리더 ‘앵그리 불(Angry Bull)’을 주축으로 모여, 지구 정복을 꿈꾸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추후 'Angry Bulls Club(성난 황소 클럽)’은 웹툰 및 P2E게임에 맞춰서 캐릭터 IP분야로도 PFP NFT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ABC프로젝트는 지난 1차 사전판매에서 1,000 NFT 완판의 성공을 거뒀으며, 2차 사전판매를 계획 중이다. 2차 사전판매 전 화이트리스트(WL)를 모집하고, 2차 사전판매부터 Multi-Chain 클레이(KLAY) 네트워크를 도입하여, 기존 계획된 10,000개의 NFT 내 1,001부터 10,000까지 KLAY로 민팅할 예정이다.

기존에 진행된 폴리곤(Polygon)의 경우 향후 발행될 거버넌스 토큰의 네트워크 호환 작업 이후 안내할 예정이다. 1차 사전판매 참여자는 마이닝 진행 시, ABC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 할 예정이며, 금주 내 업데이트 예정인 마이닝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이닝 시스템을 통해 채굴한 포인트는 향후 ABC에서 발행한 거버넌스 토큰인 앵그리 불스 코인(Angry Bulls Coin)
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향후 ABC의 파트너사 토큰 또는 NFT로 교환 가능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ABC 프로젝트 측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Angry Bulls Club(성난 황소 클럽)’이 더욱 매력적인 NFT프로젝트로 거듭날 것임을 기대한다"라면서 "양사가 추후 공동 개발하게 될 매력적인 NFT 및 메타버스 관련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