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펀디엑스(Pundi X), 세계적인 예술가 카오 쥰 디자인의 암호화폐 엑스패드 지불카드 공개
상태바
펀디엑스(Pundi X), 세계적인 예술가 카오 쥰 디자인의 암호화폐 엑스패드 지불카드 공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4.09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지겸 기자] 펀디엑스(Pundi X)와?아이뱅크?디지털(iBank Digital)은?세계적인?예술가?카오?쥰(Cao Jun)과?독점?협약을?통해?한정판?아이뱅크?엑스패스(iBank XPASS) 카드를?공개한다고?8일?발표했다.

아이뱅크?엑스패스?카드의?디자인은?카오?쥰의?작품?중?“”보라색?파빌리온과?청록색?구름(Purple Pavilion and Cyan Cloud)”, “천년의?하루(Once in a Millennium)”, “봄의?소식(Spring’s News)”의?등을?바탕으로?한다. 총?수량은?10,000장이며, 한정판?4,000장은?5월?뉴욕에서?열리는?2019년?블록체인?컨센선스(Consensus 2019)에서?사전?공개될?예정이다.

한정판 아이뱅크 엑스패스 카드를 통해 유저는 펀디엑스의 POS 디바이스인 XPOS를 이용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고, 디지털 자산을 저장할 수 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미술 산업을 위한 분산 원장 기술의 세계적인 큰 변화를 의미하며, 한정판 수집품의 소유권이 인정받고,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표현되고 거래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아이뱅크 디지털 경영 매니저인 데이비드 유가 전했다.

아이뱅크 엑스패스 카드의 1,000장은 카오 쥰의 예술 팬에게 판매되며 일부 수익금이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 기부 트랜잭션은 IOST Blockch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아이뱅크 디지털은 IOST 블록체인에 한정판 수집품을 담보로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