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오는 30일 코엑스에서 2019 블록체인 투자자 서밋(서울) 개최
상태바
오는 30일 코엑스에서 2019 블록체인 투자자 서밋(서울)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4.08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블록체인 선두주자 대거 참석

[블록체인투데이 김지겸 기자]?블록글로벌(BlockGlobal), 디컨퍼런스(DConference), 코인인(CoiniN) 이 주최하고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한 온오프라인 전문 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9 블록체인 투자자 서밋'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30일 개최한다.

블록글로벌은 싱가포르에 등록된 블록체인 미디어와 인큐베이팅 그룹으로써 4개의 블록체인 미디어, 1개의 Token Fund, 1개의 블록체인 인재 채용 플랫폼을 포함한다.

디컨퍼런스는 한국에서 유명한 블록체인 에코 시스템의 교육, 펀드레이징 그리고 마케팅 플랫폼이다. 코인인은 블록글로벌의 에코에 의존하는 한국 선두적인 블록체인 커뮤니티 미디어로써 전 세계적으로 미디어, 투자, 전 프로세스 인큐베이팅 등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BlackRock, Schroders, 한국국민연금공단 NPS, 한국국부펀드 KIC, IBM, Samsung, LG, SK, 신한은행, 국민은행, 미국 메트라이프생명보험, 노무라증권, 현대자동차, pwc,Deloitte,세계 제2대 클라우드 회사 SAP, Draper펀드, Binance, Huobi, Node Capital, EOS VC, 중동Alphabit, 영국Eterna Capital, 대만입법위원, 바하마 대마하도 시장, 한국블록체인협회 회장, 금융 위원회 컨설턴트 위원 등이 회의에 참석할 것이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60명의 전통 기업 관리자도 참석한다.

(왼쪽부터)화웨이 부회장 Genovese,바하마 다마하도 시장 Don G. Cornish,Binance OTC 팀 책임자 Leslie Tam

나아가 화웨이 부회장 Genovese역시 '2019 블록체인 투자자 서밋'(서울)에 참석할 예정이며 화웨이 블록체인 백서에 이어 이번에는 더 많은 블록체인에 대한 탐색을 밝힌다고 전했다. 삼성도 이번 회의에 참여, 두 주요 ICT거두들이 블록체인 투어를 공유할 것으로 보인다.

바하마 다마하도의 시장 Don G. Cornish도 "2019 블록체인 투자자 서밋"(서울)에 참가한다. 이에 앞서 지난 2일에 바하마 증권위원회는 암호화폐 입법안을 통과하였고 공시기간에 들어갔다.

이는 암호화폐 판매, 거래 등 기업을 위해 규칙을 제정함으로써 암호화폐 회사를 위해 유리한 감독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바하마 시장은 “뛰어난 암호화폐 회사들이 바하마에 정착할 수 있도록 1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Binance OTC 팀 책임자인 Leslie Tam역시 '2019 블록체인 투자자 서밋'(서울) 참석한다. 이에 앞서 싱가포르 테마섹에서 투자를 받아 Binance는 4월부터 싱가포르 법화거래소를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블록체인 분야에서 전통 자금의 중요성은 분명하다. Binance 창시자인 CZ는 다음 해에 전 세계의 다른 대륙에서 5~10 개의?법화 거래소를 개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