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젤리스페이스-리미테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 개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젤리스페이스-리미테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 개발 업무협약 체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2.17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젤리스페이스 제공) 젤리스페이스-리미테크코리아 업무 협약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개인의 가치관·관심사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가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인 (주)리미테크코리아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플랫폼(Platform)·콘텐츠(Contents)·글로벌(Global)·프로젝트기획(Accelerating)을 4대 성장엔진으로, 블록체인 대중화에 기여하는 젤리스페이스와 블록체인 기술력과 플랫폼 커뮤니티를 보유한 리미테크코리아가 만나, 블록체인 IP라는 공통 관심사를 활용하여 게임 개발, 공동 마케팅 및 메타버스로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체결되었다.

젤리스페이스는 자사 IP 캐릭터를 개발하며 다양한 캐릭터 컨텐츠 및 NFT로의 확장을 위한 컨퍼런스에 꾸준히 참여했다. 작년 11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코엑스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캐릭터 라이선싱 행사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에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지도를 얻는 것으로 시작하여, 12월 진행된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는 다양한 작가들을 만나고 작가 커뮤니티 내에서 젤리스페이스 캐릭터의 인지도를 쌓았다.

또한 같은 12월, 젤리스페이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콘텐츠, 블록체인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는 IP 라이선싱에 대한 사업 등 블록체인 IP에 대한 기여로 특허뉴스가 주최한 ‘제16회 2021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가장 최근에는 자사 IP 캐릭터를 활용한 일러스트레이터 콜라보레이션 NFT 콜렉션으로 지난 1월19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한국NFT콘텐츠협회(KONCA) 창립총회와 함께 진행된 콘퍼런스 ‘NFT SEOUL 2022’에 참석하여 2월 말 론칭 예정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NFT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리미테크코리아는 1억명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HAPPY CHICK’을 통하여 P2E 게임을 준비중이며 테슬라, BYD 등 글로벌 기업과 업무 계약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유저와 콘텐츠 공급자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젤리스페이스 권부상 대표는 “리미테크코리아가 구축한 플랫폼의 넓은 유저풀에 젤리스페이스의 IP를 활용한 게임이 결합하여 많은 사람들이 P2E 개념의 게임, 혹은 테슬라나 BYD같은 모빌리티에서는 D2E와 같은 개념의 시도를 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울러 (주)리미테크코리아 김정훈 대표이사는 “리미테크코리아와 젤리스페이스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 메타버스로의 진출을 더욱 앞당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