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44 (화)

티보너스 프로, 가상자산 예치상품 ‘T예치’ 출시
상태바
티보너스 프로, 가상자산 예치상품 ‘T예치’ 출시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2.02.15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가상자산 재테크 앱, 티보너스 프로가 2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티보너스 프로는 가상자산 예치상품 등 다양한 재테크 상품에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앱이다. 기본적인 인증 기능만 탑재한 간편 인증 절차로 사용자 편의와 보안을 높였다. TMETA를 통해, 가상자산 거래에 필요한 원화 충전과 환불이 용이한 점도 특징이다.

그 중 ‘T예치’ 상품은 9%~10%의 연이율을 제공하는 가상자산 예치상품으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파일코인(FIL)을 일정기간 동안 예치할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1%~3%의 연이율이 추가 적용될 예정이다. 티보너스 프로 관계자는 ‘T예치’의 차별점으로 “파일코인 마이닝 풀을 통해 예치상품의 신뢰성과 연이율을 높였다”는 점을 꼽았다.
 

티보너스 프로의 파일코인 마이닝 풀은, 테넷디에스 등 정상급 IPFS 기술과 노하우를 갖춘 글로벌 기업들이 마이닝 기술을 제공한다. 마이닝 풀과 관련한 유효 해시레이트, 마이닝 수익 등의 정보는 유저가 직접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파일코인 마이닝 관련 타 플랫폼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아울러 재테크 상품의 시스템 운영은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통합 솔루션 제공 업체, 체인업 등이 기술을 지원한다. 

티보너스 프로와 예치상품(T예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