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밀크, CU와 100% 당첨 도시락 스크래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밀크, CU와 100% 당첨 도시락 스크래치 이벤트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2.15 13: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전국 CU 편의점에서 행사 도시락 구매 시 최대 5밀크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밀크 프로모션 도시락은 맛은 물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책임질 수 있는 동원리챔정식, 농협햅쌀정식, 한돈직화정식 등 총 4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스크래치 행운번호가 있는 밀크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

참여방법은 프로모션 도시락 구매 후, 스크래치 번호를 밀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밀크 코인을 100% 지급한다. 1회 참여 시 1밀크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인 오는 28일(월)까지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CU 멤버십 계정을 최초로 연동한 고객은 첫 참여 시 3밀크 코인을 받을 수 있다.

밀크와 CU 포인트 교환 서비스는 지난해 9월 밀크파트너스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포인트 연동을 중심으로 한 사업 협력 계약 체결에 따라 추진됐다. 이를 통해 생활밀착형 시설이자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포수를 보유한 CU의 ‘CU 포인트’와 ‘밀크 코인’ 간 교환이 본격적으로 가능해지면서 밀크 고객들은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들을 더욱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밀크 고객들은 밀크 앱을 통해 CU는 물론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메가박스, 인터파크 등 밀크 얼라이언스에 합류하고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들의 포인트를 조회하거나 밀크 코인을 매개로 포인트를 통합하여 원하는 사용처에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지난번 밀크-CU 샌드위치 이벤트에 예상보다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후속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CU 매장에서 든든하게 식사도 챙기시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밀크 코인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