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온페이스게임즈, 나스닥 스팩 상장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
상태바
온페이스게임즈, 나스닥 스팩 상장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1.26 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SDAQ SPAC 상장 합병 안내·사업설명회 개최
온페이스 게임즈 나스닥 TFT 이성 실장.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주식회사 온페이스게임즈(대표이사 김민석)는 지난 25일(화) 오후 3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NASDAQ SPAC 상장 합병 안내 및 사업설명회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온페이스게임즈는 이번 행사에서 전반적인 사업 현황 및 계획을 시작으로 현재 추진하고 있는 SPAC 합병 안내 및 일정 발표를 통해 NASDAQ SPAC 상장을 위한 시작을 알렸다.

레드닷 등 제4종을 개발 런칭한 온페이스게임즈는 최근 부분 유료화를 통하여 2달간 150억원 매출을 취득하고, 향후 신종 게임으로 MMORPG게임인 LOD(Lord of Dragon)과 레드닷 PC버전인 the field of battle을 출시할 예정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또한 신개념의 메타버스를 개발중에 있으며, 서비스명은 온버스로 웹툰회사 회원권거래소 쇼핑회사 및 영화드라마.제작 등과 협업하여 2022년 1차목표로 출시예정으로 발표했다. 

이에 나스닥 스팩상장 일정을 소개하며 나스닥 스팩상장요건에 95프로가 부합되는 것으로 기존 게임의 매출액의 발생과 신규게임이 런칭되어 수익이 발생하면 상당히 시장의 파급력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온페이스게임즈 나스닥상장팀인 이성본부장의 말에 따르면 현재 많은 조건이 나스닥 스팩상장에 맞으며 향후 신규게임 런칭과 함께 나스닥 스팩상장 후 미국시장에.큰 인기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들이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김민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시국에도 어렵게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스스로에게 채찍질을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NASDAQ SPAC 상장을 위한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