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누리플렉스 홀딩스-톡큰, 메타버스·NFT 프로젝트 MOU 체결
상태바
누리플렉스 홀딩스-톡큰, 메타버스·NFT 프로젝트 MOU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1.10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누리플렉스 홀딩스(NuriFlex Holdings Inc.)가 톡큰(Talken GmbH)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두 회사의 탄탄한 기술력과 사업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역의 메타버스 토큰 프로젝트 및 멀티체인 탈중앙화 NFT 월렛·플랫폼 프로젝트에서 협력한다는 내용이 이번 MOU의 골자다.

누리플렉스 홀딩스는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생태계를 설계하고 개발해 다양한 가상 세계와 관련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누리플렉스 홀딩스는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투자를 벌이고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이 실세계처럼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하고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메타버스 세계를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톡큰은 한국 최대 커뮤니티의 지원으로 멀티체인 탈중앙화 NFT 월렛 ‘톡큰(Talken)’을 개발한 업체다. 톡큰은 K팝 스타, 아티스트, 인플루언서들이 NFT를 제작·발행·저장·거래할 수 있는 멀티체인 NFT 수트(NFT Suite)다. 톡큰 NFT 수트는 NFT 월렛, NFT 마켓플레이스, 간단한 NFT 발행 도구 등 NFT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조송만 누리플렉스 홀딩스 회장은 “메타버스 및 NFT 플랫폼 프로젝트와 관련해 톡큰과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며 “양사가 지닌 블록체인 기술 경험과 사업 개발 역량을 한데 모으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고, 미래의 토큰 프로젝트를 향한 첫걸음을 떼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민수 톡큰 CEO는 “이번 MOU를 계기로 누리 그룹(Nuri Group)과 톡큰의 파트너십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누리의 블록체인 디지털 서비스 솔루션과 톡큰의 차별화된 멀티체인 NFT 플랫폼이 많은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